food

잠실 롯데백화점 이성당 빵 구입후기

ㅇㅎㅁㄴ 2021. 4. 25. 17:13
반응형

 

화창한 어느 주말 잠실 롯데백화점에 방문했다. 롯데타워가 가보고 싶었는데 여러가지 여건 상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전기차 충전 할 겸, 맛있는 점심도 먹을 겸 백화점에 들렸다.

롯데타워 옆에 이런 모양으로 있는 멋진 잠실 롯데백화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온다.

상호명: 이성당 롯데백화점잠실점
전화번호: 02-2143-7061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6층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롯데백화점 이성당은 지상 6층에 있다. 용호낙지에서 점심먹고 커피와 빵을 살 목적으로 들어갔다.

좌석 옆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개방감과 깔끔한 느낌을 준다.

조명이 눈에 확 들어온다. 거품기인가.

이성당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으로 1945년 시작했다고 한다. 현재 전북 군산에 본점이 있다. 서울 백화점에서도 이성당 빵을 맛볼 수 있다니 정말 너무 좋은것!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다.
옛날 목조건물의 기둥들과 시멘트 느낌, 오래된 장, 소품들. 옛날 감성을 건들이는 무언가가 있었다.

 기둥보소.

빵은 두 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맛있는 빵이 한가득~!

스콘

과자류

튀김류

내가 좋아하는 깨찰빵

종류는 아주 많진 않아도 맛있는 빵 위주로 있었다.

카페 이용객을 위한 냉수와 일회용품들.

전병도 판다. 왼쪽에 선물용 포장용기도 DP해 놓은 것 보면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다.

빵 다 고르고 커피를 주문하고서 좀 더 둘러보다 발견한 차가운 빵! 헉. 생크림앙금빠앙...... 이것도 살껄.

 샌드위치류도 있다.

제조음료는 주문 안되는 것들이 많았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3.5로 저렴한 편이다.

조각 케익류는 3종류 있었고 원판 케이크는 하나도 없었다.

예쁘게 포장된 양갱. 너무 예뻐서 그냥 사고시퍼라.

셀프바인데 테이블이 예뻐서 찍었다.

도넛류, 땅콩크림빵, 단팥빵을 포장하고 커피를 들고나왔다. 석촌호수 걸으면서 마시려고.

커피는 신맛이 살짝 돌면서 고급스러운 맛이었다.

손이 시려워서 홀더를 끼우고.

 석촌호수 가자~~

석촌호수 보면서 잠깐 앉아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는 이성당 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