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남가좌동 가재울 호호빵집 페스츄리 맛집 빵배달 맛집

ㅇㅎㅁㄴ 2021. 11. 24. 17:26
반응형

상호명: 호호빵집

전화번호: 0507-1381-2198

주소: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100 상가 20호

영업시간: 매일 10:00~20:00(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 월 휴무일 변동이 많은 것 같다. 자세한 건 영업장 문의)

 

요즘 초코크루아상에 꽃혀서 저녁은 밥 안먹고 빵을 사러 나왔다.

바로 집 앞에 있는 빵집이라서 한 두번 들렸었는데 그 때마다 페스츄리 종류만 많고 쫀득쫀득 쫄깃쫄깃한 효모빵 종류가 없어서 한 두개 사서 나왔던 기억이 있는 집이다.

오늘은 크루아상이니까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들어와 보았다.

 

갈수록 좋아지고 정리가 되가는 느낌인 내부 인테리어.

 

크루아상으로 만든 다양한 빵들이 아이스진열장에 있었다.

 

그 외 페스츄리 종류의 빵들이 다수 보인다.

 

바게트 하나와 초코크루아상을 샀다.

6,300원 결제

 

집으로 가져와 보았다.

 

굉장히 딱딱하지만, 속은 부드럽고 바삭하고 촉촉한!!!

내가 원한 그 맛 그대로 가지고 있는 초코크루아상~

크루아상만 먹으면 좀 텁텁하기도 하고, 밋밋하기도 한데 초코시럽이 묻혀있으면 진짜 맛있는 것 같다.

 

이제야 알게된 크루아상의 진모..

 

겉에만 초코시럽이 발라있는게 아니라 안에도 초코가 콕콕 박혀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다. 종종 찾아갈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