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안양 사람들이 우루루 몰려가는 탕수육 간짜장 맛집 우루루! 아기와 함께가기 좋은 안양 중국집(+주차, 가격, 서비스)

ㅇㅎㅁㄴ 2023. 12. 10. 18:48
반응형

 

상호명: 우루루 본점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196
전화번호: 031-424-5666
영업시간: 11:00 - 21:30
주차: O

이베리코 간짜장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안양 우루루 본점을 찾았다. 단독 건물이고 주차공간은 부족하지 않게 있다. (주차요원O)

메인홀은 크지 않지만, 룸이나 돌잔치나 다른 행사를 할 수 있을 만큼의 다른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 같다.

 

우루루라는 상호명이 좀 특이했는데, 생각하는 그대로의 뜻이었다. 손님들이 우루루 몰려온다는 뜻.. 기억에 남는 독특한 이름인 것 같다.

아기와 같이 갔는데 아기 의자나 식기가 필요한지 착석하면서부터 챙겨주셔서 좋았다.

 

아기 식기는 아기 접시, 수저 포크, 플라스틱 물컵이 나온다.

기본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와 쨔샤이. 간이 세지 않고 기름맛이 고소해서 맛있었다.

탕수육 L사이즈.
이 곳에서만 파는 상하이 탕수육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기가 있어 매워보여서 일반 탕수육으로 시켰다.

고기는 두툼한 편이고 아주 잘 익어서 나왔다. 겉은 바삭하고 쫄깃쫄깃한 찹쌀탕수육이다.

쫄깃쫄깃. 쫀득쫀득.

이베리코 간짜장.

면 양은 적당하고 간짜장 간은 좀 센 편이다.

면하고 섞어서 먹으면 간이 딱 맞다.

기름기 많는 두툼한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고 좀 짭잘했다. 고기는 간이 되어있었다.

공기밥도 시켜서 남은 양념에 비벼 먹었는데 맛있었다.

 

가격
탕수육(L) 36,000
이베리코 간짜장 15,000
공기밥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