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결혼준비) 아이웨딩을 통한 웨딩 리허설 스튜디오 선정 및 리허설 촬영 후기(강남구 대치동 원세컨드스튜디오)

ㅇㅎㅁㄴ 2020. 5. 26. 21:33
반응형

2020.05.24(일) 오후 5시 30분

드디어 스튜디오 리허설 촬영을 했다.

 

스튜디오에 오기 전 헤어 메이크업은 겐그레아에서 약 3시간 받았다.

겐그레아 리허설 촬영 메이크업헤어 후기

 

결혼준비) 아이웨딩을 통한 헤어 메이크업샵 선정, 청담 '겐그레아' 리허설 촬영 헤어메이크업 ��

2020.04.21(화) 헤어메이크업샵 겐그레아 선정(본식 D-74) 2020.05.21(화) 겐그레아 리허설/본식 사전상담(1차 미팅)(본식 D-53) 2020.05.24(일) 겐그레아 리허설 촬영 헤어메이크업(본식D-41) 2020.07.04(토) 겐..

dailysolar.tistory.com

 

 

세미웨딩촬영
상호명: 원세컨드스튜디오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342 덕유빌딩

아이웨딩 플래너님의 추천을 받았다. 가성비 업체로는 이만한 곳이 없다고 하셔서 선택하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잘한 선택이였다! 원세컨드스튜디오 최고!

먼저 5시 30분 예약이라 5시에 헤어메이크업 샵에서 출발해서 15분 정도 걸려 시간 잘 맞춰 도착했다.
주차는 안내 받은대로 도착 5분 전에 전화하니 주차 공간을 마련해주셨다. 대기실에서 5분 정도 기다렸는데 기다리는동안 사진기사님께서 어떤 컨셉으로 촬영하고 싶은지 물어보셔서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드렸더니 그렇게 찍어주시겠다고 했다. 앞 팀 촬영이 끝날 때 즈음 예랑이는 어디로 안내 받은지 모르겠지만 사라졌고 나는 신부 드레스를 갈아입는 곳으로 이동해서 옷을 갈아입었다.

세미웨딩촬영이라서 드레스는 슬림드레스+풍성드레스 중 하나씩 선택해서 2가지를 입어볼 수 있다고 하셨는데 풍성 먼저 입는다고 했다. 잘 나가는(?) 인기 디자인들을 보여주셨고 눈으로 봤을 때보다 사진 찍었을 때 빛을 발하는 라인이 예쁜 드레스를 원한다고 말씀드리니 이걸 추천해주셔셔 풍성 드레스는 이걸 선택했다. 이번 화보 메인 드레스라고 하는데 거울로 봤는데도 예쁜지 잘 모르겠는데 사진찍으니 정말 예쁘게 나와서 신기했다. 헬퍼분께서 드레스 입는 것도 정말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악세사리도 컷마다 변형해주시고 너무 잘해주셨다.
사진 기사와 스텝들 모두 손발이 척척맞는 그룹이였다.

원세컨드 스튜디오는 신부 드레스는 대여할 수 있고 헬퍼비도 따로 받지 않고 원판도 그냥 당일 다 주신다!! 그래서 금액적인 부분에서 많이 절약할 수 있다.
다른 스튜디오는 원판비만 20~30이라 셀렉하려면 많은 신부들이 서러워서 운다고 하는데 이 부분에서 정말 가성비 최고 업체가 아닐 수 없다. 그렇다고 사진 장수를 적게 찍는 것도 아니다.(1000장 정도 주신다.)

 

이 날 정말 많은 배경에서 찍는거 같은데 다 기억이 안난다. 시키는대로 했을 뿐이다. 좀 더 자연스럽게 찍고 싶었는데 사진기사분은 웃는거 아니면 활짝 웃는거, 마주보고 활짝 웃는거 이렇게밖에 주문하지 않아서 다양한 표정이 나오진 않았다. 그리고 배경도 좋고 인물도 좋은데 다 찍어놓은 원판만 본다면 너무 어둡게 나왔다거나 삐뚤어져 나오고 비율이 이상하게 나온 컷들이 있는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다.

그래도 원하는 클래식한 분위기에 인물위주로 깔끔한 사진을 원하는 신랑신부라면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시간을 두고 봐도 그다지 촌스럽지 않은 느낌들로 나왔다.
또 드레스도 총 2벌이긴 하지만 볼레로 변형으로 인해 총 5벌의 효과까지 있어서 많이 입어본 것 같은 느낌까지 들었다. 풍성드레스보다 슬림드레스는 진짜 꽉 끼어서 촬영 때 많이 불편했지만.. 그 정도는 감수 할 수 있었다. 예쁜 사진을 위해서라면!

 

사진은 두세시간 정도 소요됐고 스텝들 모두가 고생하셨다. 밥을 안먹고 촬영해서 목마르고 배고프고 그랬는데 할건 하고 가야지~ 준비해간 외장하드에 오늘 찍은 사진 모두를 받아왔다. 집에가서 셀렉하면 되는 홈셀렉 시스템이다.
총 10장 수정받을 수 있고 제공되는 앨범도 그 수정본 10장이다. 예식장에 놓을 포토장식이나 그런건 수정본 받아서 알아서 뽑아야 한다. 큰 액자도 구성에 있는데 액자가 너무 싸구려 같아 보인다. 그래서 뒤에 걸려있는 멋진 우드액자 가격을 물어봤는데 20x30은 16만원/8x10은 4만 4천원이였다. 너무 큰 건 또 부담스러워서 본 액자는 그냥하고 작은 우드액자를 하나 더 했다. 액자는 선결이라 결제를 하고 가야한다고 해서 결제를 하고 돌아왔다.

사진이 잘 나왔는지 촬영하면서 계속 궁금했는데 집에와서 보니 대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잘 나왔다. 제일 좋은 건 오늘 찍은 걸 한 달이나 그 이상 기다리는 게 아니라 바로 볼 수 있다는 점 같다^^ 가성비 세미웨딩업체 원세컨드스튜디오 진짜 추천이다.💝💝

 

결혼준비) 아이웨딩을 통한 웨딩 스튜디오(원세컨드스튜디오) 액자, 앨범 수령 솔직 후기(꼭 보세요~)

 

결혼준비) 아이웨딩을 통한 웨딩 스튜디오(원세컨드스튜디오) 액자 및 앨범 수령 솔직후기

오늘은 액자와 앨범을 찾으러 원세컨드스튜디오를 다시 찾았다. 먼저 며칠 전에 액자가 완성되었으니 연락 한번 주고 방문해서 찾아가라는 문자를 받았고 출발 한시 간 전에 간다고 전화했더니

dailysol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