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GS편의점 스텔라 맥주잔 기획세트(한정상품) 2020.06.11 구입 후기

ㅇㅎㅁㄴ 2020. 6. 11. 12:21
반응형

오늘 편의점에 택배붙히러 갔다가 매대에 스텔라 컵 기획세트를 발견했다!

이사하면서부터 계속 필요했던 게 바로 맥주잔!

사야지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스텔라맥주잔이라니!!

사야지사야지 이건 사야돼!

근데 슬픈 건 한 점 남았다는 것..

한정상품이자 인기상품이라서 매장마다 정해진 물품만 준다고 한다.

즉, 한 매장에 들어온 10개의 재고가 다 팔리면 더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다는 것!

나는 2잔이 필요한데 이거 어쩌나.

 

일단 하나남은 스텔라 맥주잔기획세트를 겟하고 다른 지점에 연락해보았다~

4군데 전화해서 3군데가 재고가 없었는데 마지막 전화해 본 곳에 재고가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다.

이렇게 2세트를 구매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개봉해 보았다.

 

우아아아앙!!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가 스텔라인데 스텔라 맥주잔이라니!

근데 너무너무 이쁜거 아니야?

그냥 증정하는 잔 치고 금테도 두른 게 아주 고오오오오급지다.

 

스텔라 맥주잔 기획세트 가격은 10,000원

평소에 편의점에서 맥주사는 가격은 똑같은데, 이렇게 잔을 하나 더 주니 횡재한 기분이다.

맥주 4캔이 들어있고 가운데 이렇게 잔이 들어있다.

뾱뾱이나 다른 안전장치가 하나도 없는데 잔이 멀쩡한 걸 보면 잘 안깨지는 소재인 것 같다.

설거지 해봤는데, 튼튼한 것 같긴 했다.

 

500ml 맥주들 사이에서 영롱한 자테!

올 여름도 맥주를 많이 마실 것 같은데 요렇게 예쁜 잔에 마실 수 있어서 행복하다.

 

모쪼록 남편이 깨뜨리지 않아야 할텐데..

 

2개 세트로 있으니 딱이구나!

사진을 좀 더 정성스럽게 찍어보았다.

 

용량은 330ml

500ml 다 안담기는 건 아쉽지만 한 캔으로 두 잔에 나눠먹으면 좋겠다.

 

전체 재질은 유리이고 둘레에 금속 도금이 되어있다. 시간이 지나면 칠이 벗겨질지도 모르겠다.

 

이런 스티커는 초장에 제거해줘야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떼주었는데, 아주 깨끗하게 잘 떼진다.

 

이번 스텔라 맥주잔 기획세트는 이번주 월요일부터 각지점에 입고되었다고 들었다.

맥주잔 횡재하고 싶은 분들은 어서어서 주변 GS편의점으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