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호수 뷰가 끝내주는 남양주 카페 팔당댐이 보이는 앳더팔당

ㅇㅎㅁㄴ 2022. 7. 31. 13:31
반응형

 

상호명: 앳더팔당
위치: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다산로 452
전화번호: 0507-1316-5670
운영시간: 10:00-22:00

성수기가 아니라 그런지 주말이어도 비교적 한산했던 앳더팔당.

 

인스타그램에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하도 예뻐보여서 찜꽁해놨다가 모처럼 주말에 바람쐐러 나와서 방문하게 되었다.

주차공간 넉넉

본관과 별관이 따로 있고 내가 있던 곳은 본관.

별관에서 팔당댐이 보이는데 난 그냥 본관에서 있었다.

 

본관도 뷰가 충분히 예쁘고 인테리어가 좋았다.

사람이 안붐벼서 더더욱 좋았고

비가 내려서 많이 습했기 때문에 루프탑은 가지 않았다.

에어컨 바람이 최고..

본관에서 보는 별관.

사람이 몇몇 보였는데 저 루프탑.. 가을에는 미어 터지겠구나 싶었다.

잔디밭에 따로 의자는 없었다.

본관에사도 보이는 팔당댐. 많이 들어는 봤지만 팔당댐이 저렇게 생긴줄은 처음 알았다. 예쁘네.

음료를 마시면서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숲이라고 해야하나 늪이라고 해야하나.

비가 조금씩 내려서 더욱 운치있던 근교 카페.

아무생각 안하고 그냥 가만히 있는 것만으로 힐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