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7개월 아기와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빌방(+이용시간, 푸드코트, 수유실 정보)

ㅇㅎㅁㄴ 2022. 9. 5. 14:02
반응형

 

상호명: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전화번호: 031-5173-4500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4층
이용시간: 10:00-21:00

월요일 오전 10시에 맞춰 고양 스타필드에 아기와 함께 방문했다.

사람이 없어야 할텐데 기대했는데 입장 전에 우당탕탕 단체 초등 아기들을 보고 살짝 긴장..

다행히 그 아기손님들은 수영장풀로 간듯..

입장료는 미리 할인 받아 끊고 와서 1인 16,000원선에서 결제했다.
하남으로 갔을 때는 미리 준비를 못해서 다내고 들어갔는데 16,000원 정도면 괜찮은 듯 싶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타요 친구들^^
우리아가도 좀 더 크면 태워달라고 하겠지..

 

그 뒤에 키즈룸.
키즈룸이라 따로 명칭이 붙어있진 않았지만 아이들 이용공간은 맞다. 한쪽에 책꽂이와 도서들도 있었다.

유료로 이용하는 피싱게임기도 있다.

그 앞에는 안마의자가 아주 많았다. 일반과 프리미엄이 있는듯. 모델은 좀 달랐다.
손목에 하고 있는 팔찌로 결제하면 된다.

제일 먼저 찾은 편백나무방.

새소리같은게 들리고 평상이 놓여져있는데 바깥보다 더 서늘해서 추워서 얼른 나왔다.

그리고 너무너무 쉬고 싶게 만드는 릴렉스룸
성인만 이용가능하다.

들어가면 이렇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의자와 조명이 세팅되어 있다. 잠깐 누워보니 바깥보다 더 시끄럽다.
바깥에는 조용한 음악이 흐르는데 여긴 아무것도 없다보니 사람들 뒤척임 소리가 유독 더 크게 들리더라.

 

아가가 좋아할거 같았던 곳인데 영상이 2중으로 흐릿하게 나와서 왠지 눈나빠질거 같았다. 정비를 안하나?

아기 수유실과 기저귀갈이대는 요 공간에 있다.

전자레인지, 기저귀갈이대, 정수기 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들은 다 있고

젖졍소독기도 있었다.

아빠 손님은 못들어오는데 남자아기 손님이 수유 중에 커튼을 벌컥 열고 들어와서 놀랐다....

찜질방에 빠질 수 없는 푸드코드.

진행하는 메뉴가 너무 적어서 실망했지만 퀄은 보장!

와.. 가격이 있지만 찜질방이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크기가 압도적이다.

엄청 커서 진짜 대박이었다.

밥먹고 놀다가 나오니 10시부터 4시까지 6시간 알차게 정말 잘 놀았다.

 

결제하고 나오니 안에서 돈도 별로 안쓴듯!
아기와 평일에 한번씩 가기 정말 좋은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