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아산 더위트 도고 콘도 아기랑 1박 후기

ㅇㅎㅁㄴ 2022. 10. 10. 20:43
반응형

 

상호명: 더위트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기곡로62번길 6-8
전화번호: 0507-1435-7734

 

아산 근처에 일이 있어 숙소를 구해야 했는데 마침 다음날이 쉬는날이라 아산스파비스와 숙소가 묶여서 판매중인 상품을 구매했다.
처음엔 아산스파비스가 꽤나 가까운 줄 알았는데 차로 20분이나 걸려서 속은 기분이었다.

도고 콘도 근처에 있는 스파는 아산스파비스가 아니다.

정말 오래된 건물이라 깨끗하지 않을까 싶어서 좀 망설였다.

3시부터 체크인 가능하고, 우리가족은 일정 때문에 밤에나 들어갔다.
근데 주차장이 만차에다가 비바람이 세게 불어서 혼났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다.

이건 다음날 찍은 사진.

아기가 있어서 그런지 뽀로로 벽지가 있는 방을 내주셨다.....

세상에나...
들어가니 온통 캐릭터 벽지에 블라인드도 캐릭터..

뭐지 좀 과하다 싶었는데 왠걸
아기가 좋아한다....

오래되긴 했지만 방도 넓다....

아기가 좋아하니 됐다....

벽지 색도 좀 무섭고... 침구도 그리 깨끗하진 않았지만 막 불결한 정도는 아니고..

농촌 뷰도 나쁘지 않았다.

오히려 아침이 되니 뷰가 끝내줬다.

텔레비전 및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다.

주방에도 세제와 행주? 수세미 등이 있고.

보일러와 안전등.

화장실도 꽤 넓었다.

방은 이렇게 생겼는데

침구가 4채 정도 있었다. 아주 편하게 자진 못했지만 넓어서 아기가 좋아해서 나쁘지 않았다. 그래도 다시 가지 않을 것 같다.

 


몇 일 뒤 카드사에서 연락왔다. 여기 방문하지 않았냐고 하면서 카드 만들라고 권유하던데 개인정보를 어떻게 쓴건지 좀....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