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깔끔한 비지니스호텔 오송역 택시로 5분거리 H호텔 세종시티

ㅇㅎㅁㄴ 2022. 10. 10. 20:45
반응형

 

상호명: H호텔 세종시티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로 178 4층 H호텔세종시티
전화번호:  0507-1354-4800

대전역 근처에는 마땅히 괜찮은 호텔이 없어서 오송역 근처로 검색해보니 깨끗해보이는 곳이 있어서 1박 묵어보았다.

오송역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나, 택시로는 5분-10분 거리라 가깝다.

외관은 동네 자체가 신도시라 아주 깨끗했다. 로비는 4층에 있다.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체크인시 마룻바닥 있는 걸로 요청했더니 추가금 없이 흔쾌히 변경해주었다. 주말이었지만 방이 많다고 했다.

 

햇살이 무척 잘 들어오던.

게다가 꽤 고층으로 배정받아서 좋았다.

문을 열고 들어섰는데 창문으로 햇살이 촤르륵 들어오는데 느낌이 참 좋았다. 방이 크진 않지만 깨끗했고 청결한 냄새가 났다.

마룻바닥은 크지않지만 바닥에서 자고싶은 사람들이나 편하게 이용하기에 좋은것 같다. 더 위생적이기도 하고. 난 아기를 데리고 가서 침구를 1채 추가해서 바닥에서 잤다.

온돌 x
침구 추가금액 22,000

창문을 열고 보면 멀리 호수가 눈에 들어온다. 앞에 아파트가 가리고 있긴하지만.. 호수뷰라니 왠말..

내부는 식사나 간식을 먹거나 간단히 책을 볼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있고,

그 옆에는 작은 데스크도 있다.

슬리퍼는 일회용이 아니나 깨끗하다.

화장실은 이렇게 샤워칸이 분리된 건식이다.

기본 바디워시 샴푸 등이 구비되어 있다.

 

변기 옆에는 큰 욕조가 있다.

세면대도 물자국 하나없이 깨끗.

청소도 잘 되어있긴 하지만 오래되지 않은 건물?이라 그런 것 같다.

 

1박 묵기에 가성비 아주 좋은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