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극강의 가성비! 아기와 함께 묵었던 가온레지던스 호텔 프리미엄 스위트

ㅇㅎㅁㄴ 2022. 10. 29. 18:52
반응형

 

대전에서 1박 할 일이 있어 숙소를 알아보았는데  유성온천 근처에는 다 오래된 모텔뿐.. 아기를 데리고 갈만한 마땅한 곳을 찾지 못했다.

찾고 찾다가 발견한 레지던스 호텔
가온레지던스! 유성온천 근처는 아니지만 볼 일 보는 곳과 가까워 위치도 좋고 강변하고도 가까웠다.

상호명 : 가온 레지던스 호텔
전화번호 : 042-864-0100
주소 :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590번길 12-13

저녁이 되서야 체크인 했다.

근처에는 뭐가 없었지만 밤이라 그런 것 같고 낮에보면 뭐가 있을 듯.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방이 너무 좋았다.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다.

딱 있을 것들만 있고.

허름한 모텔 한칸방이 아니라 넓고 밝아서 아기를 데려와서 놀게하기 좋았다. 여기 잡은 나 자신 칭찬해.

레인비도 있고 있을만한 것들이 다 있어서 아기 밥 해주기도 좋았다.

전기포트.

주방세제와 수세미.

간단한 식기 등.

심지어 빨래를 할 수 있는 건조대와 세탁기도..

너무 좋았다.

무엇보다 넓고 깨끗해서 온돌 은은하게 불 넣고 애기 데리고 놀아주기 좋았다.

 

드라이기와 화장대

침대 하나와 침구가 하나 뿐이라서 좀 부족하긴 했지만 바닥에 깔고 불 올리고 잤다.

베드 쿠션감이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침구는 깨끗했다.

창이 커서 뷰가 정말 좋았다.

짐을 넣을 수납공간도 충분하고.

낮은 가구들이 아기가 잡고 이동하는데 참 좋더라.

딱하나 아쉬웠던 게 화장실에서 올라오는 하수구 냄새.

이건 건물이 오래되서 뭐 어쩔 수 없는거 같은데 화장실 청결도는 좋았다.

 

샤워실은 이용하지 않았지만 하수구 냄새 때문에 물을 좀 틀어놨다. 수압이 나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