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넓고 쾌적한 대형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송도점

ㅇㅎㅁㄴ 2022. 12. 27. 10:44
반응형

 

내가 가본 키즈카페 중 가장 좋았던 곳은 대전에 있는 아틀란티스였다. 넓고 쾌적해서 치이지 않고 맘껏 뛰놀 수 있었다. 크리스마스에 아기 데리고 갈만한 곳을 찾다가 그나마 가까운 아틀란티스 송도점을 방문하게 되었다.
 
 

 

상호명: 아틀란티스 송도점
전화번호: 032-832-9112
주소: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42 아라플라자 5층
영업시간: 매일 11시~17시30분

 
이용시간은 늦게 열고 일찍 닫는다는 느낌이지만, 키즈카페니까 그런가보다 했다. 오히려 주차때문에 너무 일찍 안나와도 된다는 느낌에 좋았다. 종일권으로 놀아도 주차는 4시간만 무료이다.
 

 

아틀란티스 송도점 이용문
 

크리스마스 당일이라서 사람이 많을 것을 예상하고 오픈런했다. 역시나 오픈 시간 이전인데도 대기줄이 있었다. 입장은 신속하게 진행 되었다. 대전점과 비슷한 인테리어에 아 역시 지점이구나 싶었지만 다른점은 대전은 코스로 한바퀴 돌아볼 수 있게 구조가 되어있다면 송도는 한 공간에 크게 넓게 있는 느낌?
 

 

 

더 넓어보이긴 하지만 한번씩 다 돌아보고나서는 더 없나? 싶은..
 

대전점에 갔을 그 때보다 우리 아기가 자라서 그런지 더 놀 것도 많고 할 것도 많아서 좋았다. 스피드튜브는 생각보다 무서운 게 의외였다.
 

화장실이 너무 깨끗해서 놀랬고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잘해놨다는 생각이 들었다.

 

 

엄빠들에게 중요한건 식사가 빠질 수 없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한정적이지만, 즉석에서 만들어줘서 먹을만했다. 양도 많았고.

송도점에서도 알차게 놀다왔다. 다른 지점도 생기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