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파주 헤이리마을 키즈카페 예술아노올자

ㅇㅎㅁㄴ 2023. 1. 1. 19:28
반응형

 

상호명: 예술아노올자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93-75 더스텝B동

전화번호: 0507-1427-0970

영업시간: 10:00~18:00

 

 

 

 

 

 

파주 헤이리마을에 놀러갔다. 아기랑 가는 것이었기 때문에 아기랑 놀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 진짜 우연히도 키즈카페에 가게 되었다.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크고 놀만한 곳이 많아서 놀랐다. 아니 헤이리마을 안에 이런 키즈카페가 있을 거라고 생각이나 했을까?

 

입장권을 끊으면 종일 놀 수 있고, 아메리카노 무료사용권도 준다.

 

넓어서 일단 너무 좋았다.

 

공기총 쏘는 곳이 있어서 소리가 좀 무서웠지만 좀 큰 아이들 놀기에는 좋은 것 같다.

 

요리조리 막 걸어다니기 시작한 우리 아기가 안전하게 놀기에 적합했다.

 

장난감도 많고, 기구도 많았다.

 

주방놀이존은 천장이 낮아서 어른이 앉아 있기에 조금 좁은 감이 있긴 했고, 주방용품이 너무 관리가 안되고 있었지만 물건은 많은 편이었다.

 

편백존도 말끔하고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어른이 쉴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좋은 키즈카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