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23년 3월 26일 봄꽃구경 창덕궁-창경궁-대온실 코스 봄꽃 현황(+주차 장소, 요금)

ㅇㅎㅁㄴ 2023. 3. 26. 23:17
반응형

 

오래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창덕궁과 창경궁. 드디어 시간이 되서 가보았다. 주차는 원서공원 앞 야외주차장이 있고 또 근처 실내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그 곳에 했다.

 

시간을 재보진 않았지만 빨리 둘러보고 나왔으니 1-2시간 가량 이용했는데 12,000원으로 주말 최대 비용을 냈다.

 

사람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았던..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 이야기를 들어보니, 어젠 이렇게 많지 않았다고...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어휴

 

내부로 들어오면 창경궁 입장료는 따로 또 구매하여야 한다. 티켓 발매해주는 분이 한 분이라서 꽤 오래 기다려야 했다. 먼지 바람이 막 날려서 힘들었다. 꽃은 많지 않았고, 이제 막 개화하고 있어서 몇 일 더 있으면 만개할 것 같았다.

 

밖에 나오니 기분이 좋은 우리 아기

 

바닥이 흙바닥이 많아서 먼지바람이 정말 많이 날렸다...

 

군데 군데 다양한 봄꽃나무가 있는데 그 아래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그래도 오랜만에 나들이라... 나도 기분이 좋았다..

 

이 장소가 사진 찍으면 잘 나오는 그 곳인가..?

 

사람이 많았는데 어째 없어보인다.

 

빼꼼..

 

봄꽃 향기도 좋고, 따듯해서 좋았다..

 

 

대온실은 생각보다 작았고 사람이 미어터져서 제대로 구경도 못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