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수원 광교에 있는 타요키즈카페 롯데아울렛광교점 타요키즈카페

ㅇㅎㅁㄴ 2023. 4. 18. 16:45
반응형

 

상호명 롯데아울렛광교점 타요키즈카페
전화번호 031-8064-2336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롯데아울렛 광교점 3층
영업시간 10:30-20:00

요즘 아기가 한창 푹 빠져있는 타요 캐릭터. 근처에 볼 일이 있었는데 마침 시간이 되서 방문해보았다. 평일이라서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여러 키즈카페를 다녀보았는데 요 귀여운 타요 캐릭터로 꾸며진 게 특색 있었고, 매장 관리도 잘 되어 있었다.

입장하자마자 포토존이 보인다. 대형 크기가 압도적인데 우리 아기 눈에는 무서운지 피한다.

도오망..!!

입구에는 카운터가 음료 등을 먹을 수 있는 스낵코너와 같이 있다.

아기들 취향저격 음료들.

주문해서 이쪽으로 와서 먹는 듯하다. 부모 입장료는 따로 받고 음료를 꼭 시켜먹어야 하는건 아니어서 안사먹었다.

티비에 타요가 방영되는 티비존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유독 넓게 느껴졌던 건 사람이 없어서겠다. 아마 주말이면 미어 터질듯..

 

볼풀장도 깨끗-
볼풀장은 크게 있는게 아니고 군데군데 있다.

방방 코너도 넓직하니 좋다.(유아 전용 방방 코너는 따로 있다. 요긴 큰 아기들 놀이터)

요기가 가니 얼굴로 된 유아 방방이존.

편백존도 역시 있는데 정사각형이 아니라 길다랗게 되어있다. 너무 얉지도 않고 깊지도 않아서 잘 놀았다.

여긴 역할놀이하는 존인데 부엌놀이 장난감이 있다. 장난감이 많지는 않아서 사람 많으면 경쟁이 치열할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