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임신기록) 소중한맘 산후조리원 마사지실 산전케어 1회차 후기

ㅇㅎㅁㄴ 2023. 12. 26. 21:57
반응형

 

소중한맘 산후조리원에 2주 예약 시, 산전마사지 2회 산후마사지 2회가 포함되어 있는데 32주 차가 되니 마사지실에서 연락이 와서 날짜를 잡고 방문하게 되었다.

시간보다 10분 정도 일찍 가서 신생아실 앞의 대기석에 앉아 기다렸다.

 

시간이 되니 불러주셔서 마사지 실로 들어갔다.

 

막달이 되어 몸이 많이 힘들었는데 정성스러운 마사지를 받아 시원했다. 마사지를 다 받은 후에는 유료 결제 내용에 관련한 안내도 받았다. 남편과 상의해보고 결정하겠다고 금액만 사진 찍어왔다.

 

지난 여름 계약하러 방문하고 오랜만에 산후조리원에 들렸는데 아가들은 많이 없는 편이었다. 정말 오랜만에 신생아 아가들을 보니 너무 귀엽고 뱃 속에 아가가 빨리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