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안더아머 운동화 EZ- 3022427001 호버 CTW(블랙)

ㅇㅎㅁㄴ 2020. 6. 21. 18:18
반응형

기흥 롯데아울렛에 가서 이것 저것 필요한 물품을 구입했다.

크게 수영복과 운동화 샀다. 언더아머는 요즘 학생들에게 실내화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길래 좀 봤더니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나도 실내화를 하나 구매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매장에 갔더니 마침 실내화도 있고 운동화도 예쁜게 있어서 구매했다.

예쁘기도 예쁜데 튼튼해보이고 마감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내가 구입한 모델은 언더아머 UA HOVR CTW 3022427001이다.

 

출시일은 모르겠지만, 싸게 파는 것 봐서 최신 제품은 아닌 것 같고

구입 가격은 9만3천원이다.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다.

 

코리안 사이즈는 270

누가 열어봤었는지 종이가 약간 찢어져 있긴 했는데 뭐, 제품만 괜찮으면 상관없다.

 

런닝화 같기도 하다. 여름철에도 발에 땀 안나는 매시 소재처럼 보이지만 그렇게 구멍이 뻥뻥 뚫리진 않았고 그냥 그래 보이는 것 뿐. 앞쪽에 작게 언더아머 무늬가 보인다. 눈에 크게 띄지 않아서 깔끔한 것 같다.

 

원산지는 베트남이고 섬유와 고무로 만들어져 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이 옆라인이다.

앞에서 봤을 때도 날씬하고 옆에서 봤을 때는 더 날씬한 이 날씬한 라인~

무난하게 검정색이라 어디에 신어도 다 잘어울리고 이 날씬한 라인은 어디에 매치해도 무난하다.

 

뒤에 앞에 있던 것보다 큰 마크가 있긴 한데 눈에 띄는 건 아니지만 안띄는 것도 아닌 적당한 크기 같다.

왼쪽 뒷굽 쪽에 본드 같은게 조금 뭍어있어서 좀 그랬는데 뭐 신으면 금방 똑같아지니까 신경 안쓰기로 했다.

 

오른쪽 뒷굽쪽은 깔끔했다.

본드때문에 걱정했는데 바닥도 다행히 누가 신어본 것처럼 더럽거나 그러진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