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가을의 한가운데 제주 남부 핑크뮬리가 아름다운 카페 마노르블랑

ㅇㅎㅁㄴ 2021. 11. 6. 07:26
반응형

 

상호명: 마노르블랑

전화번호: 0507-1397-2952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1층

 

청명한 하늘이 아름다운 11월 첫째주 핑크뮬리 명소 마노르블랑에 방문했다.

 

별스타그램에서 본 것보다 그리고 생각보다 규모는 작았지만, 알차게 다양한 식물군과 잘 가꾸어진 조경을 구경할 수 있었고 곳곳이 포토존이었다.

 

제주 그 어떤 곳보다 사진이 잘 나오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집에와서 보니 여기서 건진 사진이 정말 많았기 때문. 카페 원칙이 전과 다르게 입장료는 다 받고, 대신 음료는 선택이었다. 왠지 목이타서 음료를 안먹을 수 없으니 이전 원칙이 더 좋은 것 같다.

 

산방산이 한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핑크뮬리 밭.

 

역광이지만 액자처럼 보이는 창가도 너무 아름다워서 사람들로 붐볐다.

 

마노르블랑에 들어오는 길에 보이는 귤밭도 정말 아름다웠다. 차를 타고오지 않았다면 들어가는 골목, 나가는 골목은 걸어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가도 좋을 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