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서귀포 올레시장 찐맛집~! 소고기인가! 흑돼지인가? 김가네흑돼지

ㅇㅎㅁㄴ 2021. 11. 6. 07:33
반응형

 

상호명: 김가네흑돼지

전화번호: 064-763-7289

영업시간: 매일 15:00 - 23:00 22시 30분 입장 마감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91번길 25-1

 

 

평일 저녁 6시쯤 올레시장에서 유명한 흑돼지 구이 가게를 방문했다.

손님이 1도 없어서 사장님이 밖에 나와 살피고 계셨고, 우린 입장했다.

 

올레 시장 입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점도 좋았지만 매장 내부도 아주 깔끔했다.

 

맛집답게 메뉴는 많지 않았다. 오겹살과 수육, 그리고 된장국수 이렇게 단일메뉴이다.

고기 3인분과 된장찌게 밥을 주문해서 먹었다.

 

간장베이스가 아니라 양념베이스인 파채

 

정갈하고 깔끔한 밑반찬들.

 

신선한 야채들. 제주도는 야채가 정말 신선한 것 같다.

 

고기를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는데 고기 잘 굽는 팁과 김가게흑돼지 히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다.

매장에 우리 밖에 없어서 대화를 많이 해서 그런걸 수도 있지만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시고 호쾌하셨다.

 

고기굽기 장인 영접.. 고기가 겉은 바삭 속은 육즙이 가득하게 진짜 잘 구워주셨다.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시고 앞접시에 하나씩 놔주시는데 처음 먹는데 오? 이게 돼지고기라고?

잡내가 하나도 없고, 육질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내가 돼지고기를 먹는지 소고기를 먹는지 헷갈렸다.

비밀은 숙성방법에 있다고 했다.

 

된장찌게만 밍밍하고 3천원 주기엔 가성비가 조금 별로였지 고기와 서비스는 너무 좋아서 제주도에 가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