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파워풀한 스팀! 옷가게 스팀기! 강추 스팀다리미 마마라이프 스팀기(2달 이용 후기) 내돈내산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

ㅇㅎㅁㄴ 2020. 3. 15. 22:54
반응형

두 달 전, 스팀다리미를 새로 구매해야 하는데 고민이 많았다.

기존에 썼던 스팀다리미는 스탠드형이었는데 스팀력은 좋은데 구매하고 한, 두달 후부터였나. 물이 너무 흘러서 고장인지 아닌지도 모르게 몇 년을 고생고생하면서 쓰다가 이사하면서 속시원히 버렸기 때문이다.(비싸게 주고사서 버리지도 못하는 골치덩이였다.) 암튼 써보니 스탠드형이 핸드형보다 스팀력이 확실히 좋을 것 같기는 한데 또 물이 엄청 흐를까봐 걱정이 되어서 고민을 많이 했었다.

그래서 많이 알아보고 결정했는데 그 제품이 바로 마마라이프 스팀기이다.

지인 소개도 아니었고 내가 손품 팔아서 찾은 스팀기이다.

 

결론적으로 만족, 대만족했다. 왜 대만족했는지 2달 사용 후기를 적어 보았다.

 

상품명: 마마라이프 스팀다리미

형태: 스탠드형

종류: 스팀유선

전원방식: 전기식

용도: 가정용, 업소용, 전기스팀용

 

1. 가격이 착하다.

나는 2달 전 정확히 118,500원에 결제했다.

(현재는 5월18일 이벤트 중이라서 109,000에 구매 가능하다.)

 

2. 조립이 쉽다.

박스 열어서 구성품을 확인 후 양쪽 지지대를 밑 통에 끼우기만 하면 다 완성된다.

3. 접이식 옷 다림판이 있다.(4만원 상당의 다림판 무료제공)

안정감있게 옷을 다릴 수 있는 다림판이 무료 제공되어 옷을 다릴 때 정말 편하다!

이전에 쓰던 것은 다림판이 없었는데, 다림판을 써보니 신세계~ 접이식이라 뉘어서도 쓰고 세워서도 쓴다! 집에 다림판이 따로 필요가 없다! 실용적이라서 나는 부착 후 한번도 떼지 않았다.

 

4. 물통이 크다. 1.5L 대용량 물통!

자주 채워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을만큼 물통이 크고, 청소도 쉽다~

 

5. 엄청난 분사력

물을 채우고 한번 사용해보았는데 아주 잘 작동하였다. 2달 사용하는 동안 고장은 물론 한번도 없었고 가장 우려했던 물떨어짐도 많이 없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스팀력이 진짜 좋다!! 옷가게 스팀기라고 괜히 하는게 아니었다. 압도적인 스팀량! 옷 진짜 잘 다려진다.

 

6. 5단계 스팀 조절버튼

1단계에서 5단계까지 스팀량을 조절할 수 있다.

1단-실크 - 2단-합성섬유 - 3단-니트 - 4단-면 - 5단-마

옷의 종류에 따라 열과 스팀량의 차이가 필요한데 단계가 여러개로 나뉘어져 있고 버튼방식이라 변경이 쉽다.

 

7. 40초만 기다리면 되는 예열시간

이사하면서 구겨진 코트를 한번 다려보았다. 예열 시간도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빨랐다.

남편이 "이게(스팀다리미) 뭐가 좋아?"라고 의심을 했는데, 이렇게 눈으로 보고는 이거(스팀다리미) 진짜 좋다면서 좋아했다.

8. A/S 1년 무상

제품 고장시 1년간 100% 무료라고 한다. 제품에 대한 강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9. 단점

다 좋은데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스팀기를 거치하는 거치대가 너무 약하다.

거치대가 걸고, 빼기 불편한 모양에다가 흔들흔들 너무 약하다.

이 부분만 보완하면 정말 더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