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후기 9009개!! 만족도 94%!! 물세탁 가능한 쟈가드 헤링본 사계절 거실러그 그레이 후기+사은품

ㅇㅎㅁㄴ 2020. 3. 15. 22:42
반응형

물세탁 가능한 거실 러그를 찾던 중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쟈가드 헤링본 러드를 발견하게 되었다.

넓은 거실에 크게 깔아야해서 가격도 부담스러운 참에 저렴하길래 잘됐다 싶었다.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까 상품성은 크게 기대안하고 주문했는데 대박 상품이다. 왜 후기가 그렇게 많았고 다들 좋다고 난리였는지 알게되었다.

가장 좋은 점은 무난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4계절 다 이용 가능하고,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먼지날림도 없다.

https://coupa.ng/bt8abW

 

러그노리 쟈가드 헤링본러그 랜덤발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제품명: 러그노리 쟈가드 사계절 거실 러그 카페트

원산지: 100% 국내산

소재: 앞면 폴리에스터 100% / 뒷면 논슬립 도트

사이즈: 지정가능

개봉 샷!

처음엔 이렇게 좀 구겨져 있는데 하루정도 깔아놓으면 다 알아서 펴진다.

깔아놓고 누워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도톰하고 쿠션감이 있다. 위에서 걸어다녀도 발도 안아프고 포그은~하다.

뒷면도 논슬립이라서 밀리지 않는다,

냉기방지 소음방지에 이만한게 있을까?

두드려봐도 먼지도 안날리는 게 왜 자신감있게 이 상품이 먼지끼임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했는지 알게 되었다.

너무 좋다 진짜. 다른 사람들 후기에는 오래써도 보풀도 일어나지 않는다고 하니 완벽하다.

처음에는 차콜, 딥그레이, 그레이, 베이지로 컬러에 대한 고민을 좀 했었는데 우리집 바닥색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선택을 잘 한것같다. (나는 그레이를 선택했다.) 그레이 컬러는 어디든 잘 어울리고 유행을 타지 않아서 적극 추천한다.

내가 주문한 사이즈는 200x265

쟈가드 조직은 아래 사진과 같고 실제 컬러는 좀 더 따듯한 오른쪽 사진과 비슷하다.

요 사진이 실제 컬러와 좀 비슷하다.

이건 사은품으로 받은 발매트이다. 화장실 앞에 놓았는데, 사이즈가 딱 맞는다.

발에 있는 물기를 금방 훔쳐준다. 다른 화장실도 이걸로 깔고 싶고 주방매트로도 쓰고 싶어서 추가 구매하고 싶다.

 

가성비 최고고, 굿아이템 적극 추천한다.

특히 도톰함이 남다른데 보온성과 소음방지에는 이만한게 없을 것 같다.

[러그 세탁관리 방법]

1. 물세탁시 미지근한 물에서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울코스로 가능

2. 세탁시 대형세탁망에 넣고 세탁

3. 염소, 산소, 표백제 사용은 가급적 삼가

4. 그늘지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건조

5. 전문점에 의뢰 시 물세탁 요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