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홈앤하우스 아카시아 원목스툴 후기(3일 사용 후기)

ㅇㅎㅁㄴ 2020. 3. 21. 21:13
반응형

침대 옆에 놓을 사이드 테이블이 필요해서 협탁을 찾다가 예쁜 스툴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홈앤하우스 제품이고 가격은 25,000원으로 아주 저렴하다.

요즘 가구를 하나하나 들이면서 느낀점은 가구는 거의 조립형이고, 배송비가 비싸다는 점인데

이 제품은 완제품에 배송비도 따로 안드니 정말 경제적인 것 같다.

물론 오래걸리지도 않는다. 주문하고 3일 정도밖에 안걸렸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침대 색상과 같은 월넛 색상에 아카시아 원목스툴이라는 점!

내 기대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일지?

이렇게 배송되어 왔다.

오오 하면서 꺼내보았다.

꼼꼼히 포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상처난 부분 하나없었다. 

포장을 뜯고 침대 옆에 놓아보았다.

세트 맞춘듯 딱이다! 높이는 45.5cm로 그렇게 높지 않고 낮지도 않고 침대에 누웠을 때 딱 손뻗기 좋은 높이이고 의자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만큼 상판부분이 33cm x 33cm로 넓다.

처음에는 흔들리길래 불량인가 싶었는데 집 바닥이 꺼져있어서 그런것이었다.

위치를 살짝 옮기니 딱 안정감 있게 서있었다.

활엽수 특유의 아름다움이 보는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원목소재이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마감처리도 엣지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