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남가좌동 굽네 고추바사삭 배달 후기

ㅇㅎㅁㄴ 2020. 7. 10. 22:18
반응형

 

언니가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오늘 저녁은 치맥파티♡
굽네 기프티콘은 굽네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주문하면 되고 비회원도 주문가능하기 때문에 아주아주 편하다.
나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굽네치킨 남가좌1호점에서 주문했다.
주문내역: 고추바사삭+모찌롤+콜라1.25L
집주소가 좀 애매해서 뜨거운 치킨을 받고 싶은 마음에 배달 요총사항에 집주소를 다시한번 상세하게 남겼다.
그랬더니 배달이 진짜 총알처럼 왔다. 20분도 안되서 온 것 같다. 이제 뜨끈뜨끈한 키친을 한번 볼까!?

굽네치킨 전용용기에 덤져겨있고 고추바사삭 소스 2개와 치킨무, 그리고 본품 치킨이 영롱하게 담겨있다.
모찌롤은 포장이 따로 되어 온다.

오늘 함께 할 맥주!
달달한 맛이 음료수같고 좋았다.

모찌롤이 하나도 안느끼고 담백하게 구워진 떡같아서 좋았다.

배달이 빨리와서 그런지 뜨겁고 속은 촉촉한게 겉바속촉의 진리였다. 적당히 맵고 적당히 짭쪼롬한게 왜 굽네치킨의 베스트 메뉴인지 다시한번 깨달았다.

닭다리가 안쪽에 숨겨져있어서 미니 닭다리 먼저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굽네 남가좌1호점 굽네치킨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