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남가좌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밀(MEAL) (+운영시간, 메뉴, 가격)

ㅇㅎㅁㄴ 2021. 10. 8. 18:55
반응형

 

상호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8길 8-1 1층
전화번호: 0507-1367-7991
운영시간: 월~일 11시~21시

 

비오는 평일 오전. 예전부터 찜꽁해놓은 식당  점심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11시부터 운영하는데 12시 30분 이후부터 예약 가능하다고 하여 12시 20분 타임으로 당일 예약했다.

정적인 느낌의 인테리어.

생각보다 내부가 좁고 원테이블 크기가 커서 놀랐지만(앞타임과 강제 합석) 편안한 느낌을 주는 실내 인테리어였다.

1인 매장인지 주문 및 음식 서빙 등 모두 한 분이 하셨다. 친절하셨다.

메뉴판을 보고 3가지를 주문했다.

아란치니, 스테이크, 런치메뉴(토마토조개파스타)

식기. 나무 식기는 손잡이 부분이  빨리 헤지는거 같아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분위기는 있다.

음료도 2잔 주문했다.
양은 역시 1인용으로 좋다.

처음 먹어본 아란치니.

라구소스를 밥과 함께 섞은 후 모짜렐라치즈로 속을 채워서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이탈리아 요리라고 한다.

좀 짭잘한 편이었다.

와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새로운 음식이니만큼 냄새, 형태, 온도, 식감 등 고루 느껴보려고 노력했다.

 

안은 붉은색 쌀과 채소들, 치즈가 들어있다. 저 연두색 소스는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풀냄새가 조금 나는 풀맛 수프 맛이었다.

런치 메뉴였던 파스타. 토마토 소스의 간이 역시 좀 강했지만 면과 함께 먹으니 괜찮았다.

재료도 신선하고 비주얼도 좋았다.

저 조개들도 무척 짰다.

마지막으로 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였는데 너무 맛있었다. 고기도 제대로 잘 구워나왔고 부드러웠다. 저 소스가 달달하니 고기와 정말 잘 어울렸다.

곁들여 먹는 채소도 넉넉했지만 역시 좀 짰다..
이탈리아 음식은 다 원래 짜나?? 이탈리아 치즈 스테이크나 치즈돈까스도 팔았으면 좋겠다..

 

메뉴 3개에 음료까지 총 52,000 결제했다.
가성비 좋은 음식점인거 같다.
밤에 가면 분위기가 더 좋다니 나중에 밤에 또 가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