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남가좌동 카페 시차 테이크아웃 후기

ㅇㅎㅁㄴ 2021. 10. 8. 18:57
반응형

 

상호명: 카페 시차
운영시간: 월~토 11시~ 6시
전화번호: 010-3331-9085
주소: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10길 16-20 1층

 

앞 집(밀)에서 밥먹고 커피 한잔 테이크아웃 하러 들렸다. 밀에서 먹은 영수증을 보여주면 10%할인이 된다.

 

 

아메리카노 한 잔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다.

매장 규모에 비해 손님은 끊임없이 들어오는 편이었다.

그래서 좀 대기했는데 제조하는 주방(?) 앞에 바로 대기석(?)이 있어서 그건 참 좋았다.

 

내부 인테리어는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

가정집 거실을 연상케한다.

좁아서 많은 인원은 못들어오고 한 3~4팀 정도가 적당한 것 같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케이크도 있어서 하나 주문했다.

오랜만에 꾸덕한 치즈케이크

엇? 펑리수도 보인다.

 

아기자기 귀여운 이색초들.. 생일 때 케익에 이런 초 꽃고 축하파티하면 초등학생으로 돌아간 기분일 것 같다. 남편은 절대 안사준다고 그랬다.

귀여워..♡

좀 대기하니 나온 테이크아웃 음료!
그냥 플라스틱 컵이 아니라 손에 촥 감기는 느낌이 좋았다.

맛있어 보이는 커피.

달달하고 시원해 보이는 자몽에이드.

 

집에 돌아와 치즈케이크도 개봉해보았다.

꾸덕하고 맛있었다.

식사 후라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에이드에 치즈케이크까지 다 잘 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