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뜨끈한 국물이 생각하는 찬바람부는 초겨울, 카페 홍대쌀국수 본점

ㅇㅎㅁㄴ 2021. 11. 23. 17:14
반응형

 

상호명: 카페홍대쌀국수 본점

전화번호: 02-330-0781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10

영업시간: 매일 11:00 - 07:30

 

 

근처 5분거리에 있는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고 30분 후에 오래서 근처에서 식당을 찾다가 오게 되었다.

바람도 불고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었는데 마침 잘 됐다 싶었다.

쌀국수집은 쌀국수 집인데 왜 카페가 들어가지 싶은데 이유는 잘 모르겠다.

 

사이드를 따로 주문할까 했는데 그냥 커플세트로 시켰다.

쌀국수와 볶음밥, 짜조와 새우튀김이 나온다. 메뉴는 종류가 좀 많은 편이다. 떡볶이도 있고 사이드로 먹을만한 튀김류도 많았다.

 

쌀국수는 중자인거 같은데 생각보다 푸짐했고 맛있었다.

볶음밥도 양이 많았고 잘 볶아져 있었다. 사장님? 혼자서 장사하시는 것 같았다. 주방 및 홀, 계산 업무를 혼자서 다 보고있었다.

 

양파나 청량고추 등 기호에 맞는 반찬은 가져다 먹는 셀프 시스템이었고 음료수도 시켰는데 본인이 냉장고에서 꺼내서 가져가면 된다고 하셨다.

 

물이 어디있는지 몰라서 음료수만 벌컥벌컥 마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