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겨울철 집에서 조리해먹는 비조리 배달음식 칼칼한 육이구낙곱새 연희점 배달 후기

ㅇㅎㅁㄴ 2021. 12. 11. 12:57
반응형

 

오랜만에 마라탕이나 낙곱새같은 칼칼한 음식이 땡겨서 배달시켜 먹었다.

 

 

상호명: 육이구낙곱새 연희점

전화번호: 02-6498-0629

주소: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99 1층 육이구낙곱새 연희점

영업시간: 11:00~23:00

 

11시부터 운영하기 때문에 기다리다가 11시 넘어서 배달앱을 통해 주문했는데, 배달이 접수되고 이렇게 문자로 조리방법을 안내해준다. 낙곱새는 조리되어 오는 매장보다 비조리로 재료만 배달해주는 매장이 훨씬 많은 듯하다.

 

주문하고 7분만에 받은 낙곱새.. 배달시간 실화?

찾아보니 걸어서 10분거리라 가깝긴하지만 빨리와서 좋았다.

 

다른 낙곱새 매장은 2~3인분이 기본이라 28,000이 최저가인데 혼자서 먹긴 너무 많기도 많고 1~2인분만 파는데를 찾다보니 육이구낙곱새 당첨! 정말 1~2인분이 딱 맞게 먹을 수 있는 양인데, 사리며 밥이 있어서 혼자 한끼에 다 먹긴 좀 많다.

 

저 용기 그대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하나 혹시몰라서 냄비를 이용했다.

 

 

신선하고 정갈해보이는 낙곱새

 

소스와 밥

 

이벤트 서비스 뚱콜라~

 

또 서비스 치즈사리~

 

찌개용 사리면. 평소에는 안먹는데 요즘 떡볶이에 쫄면사리라던지 낙곱새에 라면사리 등이 문득 땡겨서 오늘은 조리해서 먹었다.

 

나중에 볶음밥 먹을 때 쓰는 김가루와 단무지&쌈무

 

조리법과 쿠폰 홍보전단지.

 

라면사리는 따로 익혀서 마지막에 비벼주었다.

야채에서 나오는 채수 때문에 물을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지만 너무 짠건 싫어서 물은 아주조금 더 넣어주었고, 양념은 3분의 2만 넣었다. 낙곱새는 막창이 들어가서 좀 느끼한 맛이 있는데 난 매콤한게 좋아서 집에 있는 청량고추를 더 넣어주었다.

 

서비스로 받은 치즈사리까지 넣고나니 아주 푸짐하고 재료의 맛이 하나하나 살아있는 신선한 낙곱새가 완성되었다.

양도 많고, 배달도 빠르고 맛도 좋아서~ 또 시켜먹을 것 같다. 만족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