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연남동 스누피 카페, 스누피 와플이 있는 셀러리타운 SELLER LEE TOWN(카페,디저트)

ㅇㅎㅁㄴ 2020. 4. 20. 19:29
반응형

상호명: 샐러리타운

주소: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53

전화: 02-6339-2122

영업: 매일 13:00~21:00

귀여운 카페 & 소품 셀렉샵 샐러리타운에 방문했다.

알고 간건 아니고, 연희동 골목골목마다 돌아다니다가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 있길래 자연스럽게 들어가게 되었다.

늦은 밤까지(9시) 영업을 하니 부담없이 들어가서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매대에 내놓은 물건이 예쁜지 이렇게나 사람이 붐빈다.

간판에 귀여운 샐러리가 있다. 왜 샐러리 타운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들어가 보았다.

매일 13:00~21:00 시간대에 운영을 한다.

예전부터 친구가 눈여겨 보고있었다던 귀여운 디즈니 찻잔

가격은 궁금했지만 떨어뜨릴까봐 차마 확인을 못했다.

나라면 아까워서 사용 못할거 같다. 동화틱하고 너무 귀엽다.

디즈니, 스누피 등 외국 캐릭터 컨셉의 소품들이 아주 많이 있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다 비싼 편이었다.

호잇 유니콘 너무 귀엽다.

MNM 초콜릿도 눈에 확 들어온다.

스누피 조명인가?

열쇠고리 천국이다~~

아기자기한 엽서도 많았다.

쭈욱 둘러보다가 와플처럼 생긴 빵을 발견하곤, 아 여기 음식도 파는구나~~~~ 싶었다.

목욕바구니 하면 귀엽겠다. 큰사이즈 만 원

올라프가 노래를 부를 것만 같다.

투명파우치도 보인다.

샘플 빵인데, 너무 귀엽다..

쿠키도 얼굴이 있어~~~~

 

사람들이 테이블 가득 앉아 있었다. 인기가 많은 가게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양말까지 구경하고 나왔다~ 입구 쪽이 좁아서 보고 다른 사람 피해주지 않으려면 보고 쏘옥 빠져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