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쉐모아(CHEZMOI) 앤티바이 민트 순면차렵이불 세트

ㅇㅎㅁㄴ 2021. 4. 17. 13:12
반응형

 

 

쉐모아 이불을 선물 받았다.

쉐모아는 한국 침구 브랜드로 1970년대부터 시작해온 브랜드라고 한다는데 처음 들었다.

원래 이름은 동진침장이라고 한다.

 

 

 

차렵이불+패드+베개커버2까지 다 있는 풀세트이다.(사이즈는Q)

 

 

 

인터넷 최저가는 35만원대

 

 

 

소재는 면 100%로 60수 아사면이다. 패드는 그렇게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였다.

패드 사이즈 150X200CM 퀸사이즈 침대에 딱 맞았다.

패드 뒷면은 미끄럼 방지처리는 안되어 있으나 밀리진 않았다.

 

 

 

컬러는 밝은 민트색에 분홍 잔꽃무늬 더워지는 날씨와 잘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이다.

 

 

 

패드 따로, 이불 따로 포장되어 있었다.

 

 

 

이 사진이 이불 색상과 가장 비슷하게 잘 나온 것 같다.

은은한 민트색에 화사하다.

 

 

 

배케는 앞면은 민트 두겹으로 되어있고 뒷면은 흰색 더 작은 잔꽃 무늬인데 홀겹이다.

 

 

 

배게 패턴이 달라서 기분에 따라 양면 다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믿을 수 있는 자연소재 면을 사용하여 통기성과 흡수성이 우수하고 폭신폭신하면서 몸에 착 감기는 저데니아 솜을 충전재로 사용하였다고 한다. 확실히 어제 덮고 자보니 쾌적하고 가볍고 보송보송했다.

 

 

 

그러나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고 까끌한 느낌이라 여러번 세탁을 해야 좀 숨이(?) 죽을런지 걱정이 들었다.

 

 

 

아니 면이 왜 이렇게 까끌한지 모르겠네 대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