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마포구 망원시장 송이네 분식 배달 후기

ㅇㅎㅁㄴ 2021. 11. 21. 17:07
반응형

 

얼마 전 유튜브에서 맛집 소개해주는 영상을 하나 봤는데 이전에 가봤던 망원시장 안에 있는 한 분식집이었다.

오? 영상을 보면서 하도 맛있게 보여서 시간이 되면 한번 가봐야겠다 싶었는데 오늘 배달 음식 시켜먹으려고 찾다보니 집까지 배달이 가능했다.

그래서 고민없이 주문해보았다.

 

제품 가격만 15,500원. 배송비는 2,500원인데 2,000원 쿠폰 받아서 썼다.

 

 

가서 먹는 것과는 좀 다르겠지만 그래도 감안하고 시켰다.

상호명: 송이네 분식

전화번호: 0507-1424-2876

위치: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1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그 외 모든 요일 10:00~20:00

 

시킨 것 중 가장 힘들었던 순대... 비주얼은 나쁘지 않은데 오래된 고기를 쓴건지 고기잡내가 너무 심해서 먹기 힘들었다. 내장도 신선하지 않았는지 퍼석퍼석하고.. 울고싶었다.

 

의외로 떡볶이는 제일 맛있었다. 1~2인분일텐데 혼자 다먹었다.

후기에 옛날 학교 앞 떡볶이 맛이라고 했는데 딱 그 맛이었다.

 

오징어튀김은 가격이 좀 비싼 것 같고.. 고추튀김은 영상을 봤을 때는 속이 꽉찬게 아주 먹음직 스러워 보였는데 튀긴지 오래되서 그런지 내부에 있는 당면이 다 불어터져있었고 기름을 너무 먹어서 고추 맛이 하나도 안났다... 슬퍼..

 

오징어튀김 김밥이 가장 맛있다고 하여 시켰는데.. 그냥 꼬마김밥을 시킬 걸 그랬다.

크기는 크나 그렇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다. 좀 짠 느낌?

 

모르겠다. 가격은 보통인데 그렇게 맛있는 분식은 아니었던 것 같다. 솔직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