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일산 가성비 갑 비빔국수 끝판왕! 파주프리미엄아울렛 근처 장터 원조국수집

ㅇㅎㅁㄴ 2023. 12. 25. 21:08
반응형

 

상호명: 장터원조국수집

전화번호: 031-944-5811

운영시간: 10:00 - 19:30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갈현로 31

 

 

작년 이맘 때 쯤 와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게 기억이 나 또 방문하게 되었다. 그 때보다는 사람이 없어서 1층에서 먹었다.

선 결제 시스템이라 들어서서 메뉴보고 주문하고 결제하고 자리에 착석한다. 주문 받는 자리 바로 옆에 앉았는데 밥 시키고 기다리고 먹는 동안 보니 2인 커플부터 가족들, 친구들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아주 많이 들어왔다.

 

셀프로 온수와 단무지, 김치 등을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주문 후 음식이 진짜~ 빨리 나오기 때문일까. 주문 후 메뉴 변경은 어렵다고 한다.

비빔국수와 왕돈까스, 사이드로 반반튀김만두 음료수를 주문 했다.

 

진짜 5분? 도 안되서 음식이 나온 것 같다. 시원하게 음료수 먼저 마실까? 따르고 있을 때 음식이 나왔다.

 

크고 두툼한 고기가 두덩이나 있는 왕돈까스, 소스가 달달하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고 우리 아가도 잘 먹었다.

 

양이 많고, 고기도 질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달큰한 돈까스를 씹다보면 새콤한 비빔국수가 땡긴다.

 

우아!! 양이 정말 많다. 소스는 내 취향껏 뿌려 먹으면 되는데 넉넉히 넣는게 맛있는 것 같다.

 

남편의 비빔국수를 뺏어먹었다. 이번에도 남편은 열심히 먹다가 양이 너무 많아서 포기..

남은 국수는 내가 다 먹었다.

 

어린 아기 한 명과, 성인 두 명이서 음식 두개로 양이 충분하지만 왠지 아쉬워서 또 시킨 튀김만두!!

 

반반으로 시켜서 고기와 김치맛이 반절씩 들어있었는데, 지난 번 먹을 때보다 더 맛있어져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다. 정말 크고 속도 실하다.

 

 


총 결제금액 23,500

비빔국수 6,500
왕돈까스 9,000
튀김만두 6,000
음료수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