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고대안암 꿔바로우 맛집 용초수

ㅇㅎㅁㄴ 2024. 1. 30. 15:35
반응형

 

상호명 : 용초수
전화번호 : 02-922-7991
주소 :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7길 20
영업시간 : 10:30-21:00

고대 병원에 왔다가 점심시간이 지나 근처에서 간단히 먹기로 했다. 간판보고 꿔바로우가 땡겨서 들어간 곳. 용초수. 무슨뜻이지?

 


홀에 2~3팀 정도 있었다. 국적이 다양한 학생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메뉴가 많진 않지만 식사류에 충실한 메뉴이다.  꿔바로우 중자 하나와, 계토밥, 사천매운면을 시켰다.

계토밥이 계란토마토밥 맞겠지..?

기본 반찬을 먼저 가져다 주셨다.

음식은 다 따로 나왔는데 계토밥이 가장 먼저 나왔다. 내가 알던 계란토마토 덮밥 맛은 아니었다.
토마토 양도 적고.. 맛도 그다지..

 

양도 그다지 많지않다.

사천매운면! 국물이 내가 생각했던 매운면 색이 아니라서 이거 흰국물인데 매운건가? 싶어 먹어봤는데 진한고깃국물 맛이다.

설렁탕 맛???

이거 우리가 시킨거 맞냐고 물어보니까, 당황하시더니

갑자기 앞쪽으로 가서 다대기를 가져다주신다.

원래 기호에 맞게 넣어 먹는건데 안주신거였나.. 아니면 원래 들어가는 양념을 빼먹고 주신거였나..
어쨌든 다대기가 들어가니 칼칼하니 매운맛이 진하게 났다.

마지막으로 나온 꿔바로우!!

이게 먹고 싶었다..ㅋㅋ
고기는 아주 얇고 바삭바삭하다. 양념은 달지만 끈적임이 없는 스타일~~~~ 느끼하지 않고 아주 맛있었다.

매운면과 계토밥, 꿔바로우 단짠단짠 조합은 미쳤다.

둘이서 3가지 음식을 싹싹 비우고 결제.
현금이나 계좌이체하면 좀 할인도 해준다.
1,000원 할인 받아서 32,000원 정도 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