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채선당 은평뉴타운점 스페셜 소고기 샤브샤브 후기

ㅇㅎㅁㄴ 2020. 7. 26. 16:36
반응형

 

 

밖에서 볼 땐 잘보이는데 주차가 조금 헷갈린다.

은평제일교회 맞은편 건물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된다.

 

 

 

상호명: 채선당은평뉴타운점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주소: 서울 은평구 진관동 65-22

전화번호: 02-387-4567

 

 

내부모습. 점심시간인데 한가했다.

 

 

 

손님이 들어와도 쳐다도 잘 안보신다.

여기 앉으면 되요? 물어보고 앉았다. 자리에 앉아 스폐셜소고기 샤브로 2인 주문했다.
가격 1인 14,000(메뉴판 가격과 상이)

 

 

 

육수부터 부어주신다.

 

 

 

기본반찬은 샐러드와 김치.

프랜차이즈다보니 채선당 어디나 밑반찬은 똑같은거 같다.

 

 

 

야채와 떡 버섯 등이 푸짐하게 한 접시 나온다.

 

 

 

 

소고기는 2인에 요정도.
좀 적어서 추가할까 하다가 죽까지 먹으면 양이 찰거같아서 그냥 추가는 안했다.

 

 

 

칼국수와 만두.

원래 어묵인데 손님들이 안좋아해서 만두로 변경되었다는 안내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죽을 해먹을 수 있는 밥과 계란.

 

 

 

샤브샤브 간장과 찰리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야채와 소고기를 익혀먹었다.

 

 

 

만두가 오래되었는지 냉동실 냄새가 많이났다.

 

 

 

야채육수와 고기를 가볍게 먹고 심심한 죽을 먹으니 속이 따듯하면서도 포만감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