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자주가는 집근처 브런치 맛집 플랩잭팬트리 연남점(햇살 맛집, 주차공간 없음)

ㅇㅎㅁㄴ 2020. 9. 20. 20:30
반응형

연남동 연트럴파크 근처에 햇살도 음식도 푸짐한 브런치 맛집이 있다.

이 날은 망리단길에 있다는 와플맛집을 찾아 가던 길이었는데 지나가다 어쩌다가 내려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기분대로 내린거지만 맛집이라는 걸 알기에 후회는 없었다!

다 좋은데 여기 주차공간이 없다. 연남동 구경하다 슬슬 걸어와서 밥먹는 코스면 좋은데 브런치를 먹으러 차끌고 나온 사람들에게는 항상 대략 난감하다.

첨엔 들어가서 직원에게 물어봤는데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안내를 받았다.

상호명: 플랩잭팬트리 연남점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8시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09 1층(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830미터) / 연트럴파크 옆)

 

햇살이 좋은 자리에 운좋게 앉았다. 사람이 많았는데 마침 나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연남점에서 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음식 주문하고 대기시간이 길어서(주문 즉시 조리 시작) 심심하면 이벤트 참여도 괜찮을 거 같다.

여기 음식이 싸진 않은데 음식이 경품이니까

전용식기

 

브런치 세트에 음료도 나오는데 음식 조리시간이 좀 걸려서(30분) 음료 먼저 받았다.

주문내역: 더버거팬트리(16.9)+잉글리쉬블랙퍼스트(14.9)+스프추가

음식은 푸짐하고 맛있고, 브런치 먹고싶을 때 다시 생각날 맛집이다. 여기보다 더 괜찮게 나오는 브런치 집을 아직 본적이 없다. 혼자와서 브런치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사람도 많고 아점으로 약속잡고 나와서 친구와 식사하는 사람들도 많다. 연인끼리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같다. 조용하지만 사람들은 북적이는 그런 브런치 맛집!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