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평창 휘닉스 맛집 지코바 치킨 배달후기

ㅇㅎㅁㄴ 2021. 5. 10. 11:11
반응형

 

지난 겨울에 평창 휘닉스에 스키타러 와서 지코바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콘도로 지코바 치킨을 시켜먹었다.

평창 휘닉스 맛집을 검색하면 가장 상단의 첫번째에 뜨는 가게가 바로 이 집이다.

상호명: 지코바치킨 평창휘닉스점

전화번호: 033-333-3332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55

영업시간: 매일 15:00 - 00:00

 

지난번엔 밖에 일이 있어서 나간 김에 매장으로 픽업했었는데 이번엔 콘도 방 앞까지 배달 시켜 받아서 먹었다.

보통 로비로 내려오라고 한다던지 하는데 문 앞까지 배달해줘서 좋았다.

지난번 시킨대로 양념을 시켜먹었다. 평창휘닉스 지코바는 한마리 반반이 안되기 때문이다.

 

아쉽지만 양념은 맛있으니까!

 

전자레인지가 없길래 밥을 데워서 가져다 달라고 했다.

뜨끈뜨끈하게 아주 잘 뎁혀서 가져다 주셨다.

 

처음보는 상표 치킨무..ㅋㅋㅋ

 

크으~~~!!

영롱하다. 진짜 깔끔하고 정직하게 튀겨낸다는 느낌을 받았던게 너무 정갈한 음식의 자태라는 것..

믿고 먹는 휘닉스평창 지코바치킨!~

 

다음날 비록 퉁퉁 부었지만.. 좋은 저녁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