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데일리 운동화 색깔 별로 다 예쁜 뉴발란스 327 블랙 후기(+사이즈 팁)

ㅇㅎㅁㄴ 2021. 8. 20. 15:00
반응형

용돈이 좀 생겨서 운동화를 하나 샀다.

운동화 브랜드 중 뉴발란스를 가장 좋아하고, 편하고 생각하고 있던 참이라 뉴발란스 운동화 중에서 모델을 찾아보니 압도적으로 많았던 327~! 너도 있고 나도 있고 모두가 있는 그 품절 대란템.

 

 

색깔이 고민이 많았는데, 흰색은 사이즈를 구할 수도 없고 있어도 가격이 거의 2~3배 더 나가서 포기해야 했다. 무난한 블랙으로 결정~! 해외배송 직구나,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건 가품일 가능성도 있어서 매장 스토어에서 구매했다. 정식 매장판으로 나온 제품들이라 정품임을 믿을 수 있고 가격도 정가(109,000원)라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다.

 

매장에서 보내주시는 거라 양말도 사은품으로 받았다.

 

240, 270 사이즈 커플템으로 구매했다. 운동화 케어 방법 용지가 같이 들어있다.

 

 

 

교환은 근처 어떤 매장에서도 가능하다고 한다. 안심.

 

택이 달려있었고, 사이즈 제조년일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실물을 보니 생각보다 앞코가 더 얄상하네? 싶었는데 신어보니 딱 좋고 예쁘다. 역시 괜히 인기 많은 게 아니야. 뉴발 운동화들은 하나같이 다 깃털처럼 가벼운데 역시 이 제품도 정말 가볍고 착화감도 좋았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보다 살짝 더 큰 느낌이다. 그렇다고 240인데 245까지는 아니고, 그 중간정도? 240 신는 사람이라면 240으로 구매해서 편하게 잘 신을 수 있는 사이즈이다. 발이 막 빠져나올 정도로 크진 않으나 꽉 맞게 신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양말을 두꺼운 걸 신거나 깔창을 깔면 딱 맞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