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내돈내산 인생템 정착템 발견~! 클라랑스 원스텝 젠틀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 125ml

ㅇㅎㅁㄴ 2021. 8. 10. 21:52
반응형

 

얼마 전 클라랑스 튼살크림을 선물 받았는데 같이 있던 샘플이 너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다.

 

외국제품이라, 국내에서는 백화점 상품으로 밖에 구할 수 없었다.

롯데몰에서 구매 택배배송 받았다.

가격은 3만원 초반대. 나에게 주는 선물이니 선물포장..

 

샘플은 3종을 같이 넣어주셨다. 저 샘플들도 써보고 좋으면 구매해야겠다.

 

클라랑스 원스텝 젠틀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 125ml

 

주황색 내용물에 알갱이가 들어있어서 씻고나면 각질제거 효과가 있고 뽀득뽀득한 느낌이 좋다. 거품은 많이 안나지만 기름때가 씻기는 듯한 뽀득함이 있어서 좋다.

 

왠만한 저자극 필링제보다 덜 자극적이면서 각질제거 효과가 뛰어난 것 같다. 씻고나와서 뭘 발라도 잘먹고 피부가 좋아진게 한 눈에 보인다.

 

인생템이 될거 같은 느낌~~

 

여기서부터는 샘플.

하이드라에센셜 모이스춰 앤 퀜치 실키크림

무슨 이름이 이렇게 어려워..

클렌징하고 발라봤는데 너무 따가워서 혼났다. 자극성분이 있는 것 같다. 지금은 임신중이라 화장품 제품 모두 저자극 순한걸로 바꿔서 더 따갑게 느껴진 것도 있을 것 같다. 나중에 써보면 또 괜찮을지도.

클라랑스 하이드라에센셜 인센티브 모이스춰 퀜치 바이페이즈 세럼

무슨.. 이름이 이렇게 길어 또.. 위의 크림과 같은 라인인가보다. 발라봤는데 색이 너무 파래서 거부감이 살짝 들었는데 막상 발라보니 순하고 나쁘지 않았다. 특별히 강한 냄새가 나는 것도 아니라. 나쁘지 않았다.

 

마지막 샘플

더블세럼 컴플리트 에이지 컨트롤 콘센트레이트

어휴.. 이름봐.. 이건 아직 안써봤는데, 수분세럼인가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