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매드포갈릭 상암MBC점 타워샐러드, 갈릭스노잉피자, 갈릭스테이크 후기

ㅇㅎㅁㄴ 2021. 9. 8. 07:14
반응형

 

쿠폰 핫딜이 떠서 구매하여 오랜만에 패밀리레스토랑에 방문하였다.

전화해서 오픈시간을 확인했다. 매드포갈릭 상암 DMC점은 11시 30분 오픈이다.

 

상호명: 매드포갈릭 상암MBC점

전화번호: 02-3151-0533

주소: 서울 마포구 성암로 255 mbc 몰 플라자 2층

운영시간: 매일 11:30 - 21:00 Last order 20:00

 

 

한 20분 일찍 도착해서 앞에서 대기하다가 입장했다. 아마 오늘 첫손님이 아니었을까 싶다.

 

매장은 굉장히 넓은 편이고, 깨끗했다.

주차는 MBC몰 주차장에다 하래서 했는데 같은 건물에 식당이 있는게 아니고 다른 건물에 있어서 찾아서 걸어가야한다. 처음엔 건물을 못찾아서 우왕좌왕했다. 주차장이 있는 건물에 안내가 없다는 게 아쉽다. 비도 오는데 좀 맞으면서 찾아다녔다.

 

그런 약간의 고생이 무색하게 깔끔하고 쾌적했던 내부..

 

매드포갈릭은 두번째 방문이다. 첫방문에서 피자를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하고 왔다.

 

태블릿 pc로 주문하는데 일단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주면 어떤 부분에서 어떻게 주문하는지 방법을 알려준다. 고른 후 다시 한번 직원에게 보여주면 주문이 된다.

 

에이드 2잔. 별 기다림 없이 음료 먼저 나왔다.

 

타워샐러드. 긴 통안에 뿌리채소가 들어있고 상콤한 소스를 뿌려서 버무려 먹으면 된다.

상추나 좀 더 사각사각한 채소가 없어서 식감은 좀 아쉬웠지만(너무 자잘자잘)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특히 베이컨이 막 튀겨져 나와서 온도 차가 있어서 더욱 신선한 느낌이 들었다.

 

대표메뉴. 갈릭스노잉피자.

오늘은 별로 입맛에 맞지 않았다. 지점마다 맛이 다른건지 내 입맛이 변한건지 몰라도 왠지 별로였다.

 

그램수 추가한 스테이크..

완전 망한 스테이크..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이렇게 맛없는 고기는 처음 먹어봤다...

 

굽기 조절을 미디움으로 했는데 다 익혀서 나왔다.

 

퍼석퍼석해서 먹기 힘들었다.

 

아무리 쿠폰으로 구매했어도 6만원돈 하는 돈인데,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 실패로 더이상 매드포갈릭은 올 일 없겠다 싶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