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남가좌동 백련시장 새알팥죽 팥칼국수 맛집 팥죽, 보리밥 포장 후기

ㅇㅎㅁㄴ 2021. 9. 9. 19:16
반응형

백련시장에 있는 팥죽집.
오랜만에 속을 따듯하게 만들어주는 부드러운 죽이 먹고싶어서 팥죽을 포장해왔다.

상호명: 백련팥죽
위치: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10길 39
운영시간: 동절기(11~2월) 오전11시~오후7시 / 하절기(3~10월) 오전11시~오후8시

지금은 하절기라서 저녁 7시까지라서 서둘러서 가보았다.

다행히 마감은 안해서 포장할 수 있었다.
메뉴는 많지않지만 딱 먹고싶은 것만 있는 느낌!

새알팥죽 8,000
보리밥 6,000

주문하고 5분~8분 정도 기다렸다.

집으로 가져와서 열어본 밑반찬. 겉절이.
시골 할머니가 만든 그런 감칠맛나는 맛!

시원하면서 여름풋내가 나는 것같은 열무김치

보리밥과 짝꿍인 구수한 된장국

보리밥비빕밥인데, 나물하나하나 간이 다 고소하고 짜지않아서 밥과 비비니 너무 맛있었다.

새알팥죽

양은 많지 않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팥이 다 국내산이라고 하고, 찹쌀가루 입자도 보이는게 어릴 때 할머니 댁에서 먹던 그런 맛이었다.
진하고 달큰한 따듯한 음식이었다.
여자 주인분이 조금 불친절했지만, 음식은 맛있는 팥죽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