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추석 당일에도 영업하는 탑동 갈만한 저녁식사집 해녀할망국수

ㅇㅎㅁㄴ 2021. 9. 23. 10:45
반응형

 

오션스위츠에 숙박하고 저녁에 시간을 쪼개서 밥을 먹어야 했다.

 

 

상호명: 해녀할망국수

전화번호: 064-726-1381

주소: 제주 제주시 탑동로 31

 

근처 식당들을 돌아보다가 들리게 된 할망국수


되게 할머니가 정겹게 소소하게 영업하실거 같은데 실상 그렇진 않았다.

메뉴는 다양한 것 같지만 별로 없었다.
고기국밥과 멸치국수를 주문했다.

우리가 들어오고나니 몇 팀 더 들어와서 거의 만석이었다.

안주류와 주류도 판매한다.

보통 맛 깍두기

보통맛 김치

소금

고춧가루

국밥먹는 사람 앞에 놓아주는 장과, 새우젓

고기국수보다 고기국밥이 나을거 같아서 시켰는데 그냥 그랬다.

국수도 보통이었다고 한다.

맛 기대 안하고 한끼 가볍게 먹기 좋은 식당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