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해장라면으로 으뜸인 매운라면의 원조!! 틈새라면 노원점 방문 후기

ㅇㅎㅁㄴ 2022. 7. 30. 21:41
반응형

 

상호명: 틈새라면 노원점

운영시간: 11:00-23:00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로3길 21

전화번호: 0507-1366-1211

 

 

 

잘 몰랐는데 엄청나게 유명했고 아직도 유명한 추억 속의 라면집이라고 했다. 남편이 대학 다닐 때 해장하러 다녔던 곳이라고..

 

나도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터라 오늘 저녁으로 얼큰한 라면 한사발 때리러(?) 방문해 보았다.

 

메뉴는 딱 주력상품만 있고 취향에 따라 토핑을 가감해서 먹을 수 있게 주문이 가능했다.

 

가격도 5,000원~6,000원 선으로 요즘 미친 물가들 속에서 비교적 많이 오르지 않은 것 같다.

 

현금 결제도 가능하나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

 

빨개떡과 치즈빨개떡 보통맵기로 주문해보았다.

 

칼칼한 국물 냄새가 풍기면서 후추가루가 먼저 눈에 들어온다.

 

 

 

옵션을 추가하지 않아도 안에 계란과 떡 콩나물 등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다양한 재료의 맛을 즐길 수 있었다. 나는 매운 걸 워낙 좋아해사 맵기도 딱 좋았다. 속 쓰릴 정도가 아니고 딱 맛있게 매움정도였다.

 

빨계떡이 왜 유명한지 이제야 안 1인.. 맛있었다!

 

주먹밥도 1인 1판하기 딱 좋은 구성이다. 못난이주먹밥(좌)과 스팸주먹밥(우)

라면과 정말 잘어울린다. 스팸도 많이 짜지않아서 사이드로 먹기 좋았다.

혼자서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라면집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