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나만 안가봤던 명동 맛집! 칼국수집 만두 외에 포장 안되는 명동교자

ㅇㅎㅁㄴ 2022. 7. 29. 21:18
반응형

 

명동교자 앞의 숙소에서 하루 묵게되었다. 음식 포장해와서 먹캉스나 할까하고 찾다가 근처도 아닌 바로 앞집에 대박 맛집이 있는 걸 알게되었다. 너무나 유명한.. 나빼고 모두가 가본 그 집..

명동교자!!!

 

상호명: 명동교자 본점

주소: 서울 중구 명동10길 29

영업시간: 0507-1366-5348

 

호기롭게 전화로 주문하고 픽업하러 가려고 전화했더니 만두 외에 포장 안된다고 해서... 전화로 해서 그런가? 뭐 그럴 수 있지 하고 내려가서 매장으로 포장하러 갔다. 근데 매장에서도 만두 외에 포장 안된다고 했다.

 

22. 5월부터 그렇게 한다고 했다. 뭐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이런 맛집이 방문포장이 안된다는 건 정말 슬픈일이다.

 

하.. 진짜 난 먹어봐야겠어서 자리 웨이팅 없는지 확인하고 일행 데리고 다시 방문했다.

다행히 웨이팅이 하나도 없어서 앉아서 후루룩 쫩쫩 먹을 수 있었다.

 

진짜 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칼국수, 비빔국수, 만두, 김치!! 다다 맛있었다.

특히 난 만두... 만두 진짜 너무 맛있어...

만두에 무슨 짓을 한거야...

근데 가격은 또 무슨일이야?? 한 판에 11,000?????????????

?????????????????????

 

 

그래.. 맛있으면 됐어..

사랑해..

명동 갈 때마다 들려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