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서현역 비오는날 생각나는 들깨수재비 맛집! 미가

ㅇㅎㅁㄴ 2022. 7. 31. 14:39
반응형

 

상호명: 미가 들깨수제비 충무김밥 본점
전화번호: 0507-1328-3832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10 1층 102호
영업시간: 10:30-20:00

 

알고 간건 아니고 앞에 호텔 체크인 시간까지 기다리다가 근처에 밥이나 먹을까해서 비도오고 가장 가까운 곳에 간 것인데 맛집..

여느맛집이 다 그러하듯 메뉴가 적다.
충무김밥, 쫄면, 들깨수제비를 시켰다.
물은 보리차인지 구수했다.

매장이 참 청결했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아기의자를 준비해주셔서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었다.

22년 2월, 올해 초 생방송오늘저녁에 나온 맛집이라고 한다.

점심 피크시간이 지난 시간이긴 했으나 사람들이 연이어 들어왔다.

김치 등 다른 밑 반찬도 따로 포장해서 판매하는 듯하다.

 

불호가 없는 충무김밥.
너무 맛있어. 석박지와 오징어무침이 진짜 미쳤다. 맛있었다. 양이 좀 적긴하나 오징어가 비싸니..

1인당 하나씩 주셨건 미역국. 짜지않고 깊은맛이 나는게 속을 뜨끈하게 해줘서 좋았다.

새콤달콤 쫄면. 내가 먹으려고 시켰는데 남편이 들깨수제비를 안먹어서 넘겨줬다.

반찬이 다 신선하고 맛있었다.

들깨수제비와 찰떡인 생김치. 바로 무친건지 양념이 감칠맛이나고 아삭아삭하다.

진짜 대박이었던 들깨수제비.

쫀득쫀득 반죽도 식감이 좋았지만 첨엔 좀 묽은 듯했던 들깨국물도 먹다보니 농도가 적당하니 참 구수하고 담백했다.

 

오랜만에 맛난 음식을 먹은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