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냥이♥

(육아일기) D+363 돌준비 3.아기 돌 의상 대여 수트 대여_이로운 날들

ㅇㅎㅁㄴ 2023. 1. 12. 22:34
반응형

 

돌잔치 장소와 제휴된 업체의 의상 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에 반값 정도 되는 가격으로 대여하였다.

 

인터넷으로 찾아서 신청하였고, 이로운 날들이라는 업체였다.

아기가 좀 큰 편이라서 몇 군데 좀 찾아보았는데 상담도 가장 친절하게 해주셨고 다행히 맞는 의상도 있어서 그걸로 하였다.
뭘 입어도 이쁘니까 슈트 디자인 고르는 건 어렵지 않았다. 무난한 그레이 체크슈트.
겨울아이라 좀 도톰한 슈트이다.

슈트 외 악세사리를 어울리게 잘 보내주셨다.

 

모자 종류는 많아서 다 써보지도 못했다.

남는건 사진 뿐인데 다양하게 써볼 수 있어서 좋았다.

새상품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컨디션도 너무 좋았다.

특히 신발이 정말 새제품 같았다.
130과 140 두가지 사이즈가 왔다.

 

제품은 퀵으로 받아서 택배보다 안전하게 행사일 전에 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잘 받았는지 확인 문자도 센스 짱.

행사때 입혔을 때 사진이다. 맞춤옷처럼 핏이 정말 예뻤다.

우리아기 딱 1년되는 생일날 더없이 예쁘게 보일 수 있게 도와준 고마운 업체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