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GS편의점 신제품 남해안 꼬막비빔덮밥 시식 후기

ㅇㅎㅁㄴ 2020. 6. 15. 20:17
반응형

몇 달전 기사에서 봤나. 리뷰에서 봤나.

꼬막비빔밥도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다고 했다.

연안식당에서 여러번 꽤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편의점에서도 출시가 됐다니 본다면 꼭 사먹어봐야지 했었다.

오늘 택배 붙히러 편의점에 갔는데 마침 있어서 구매해왔다.

가격은 2+1 3개에 9900원! 하나에 3300원 꼴! 행사 안할때 정확한 가격은 잘 모르겠다.

2+1 가격으로 3,300이면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KSB 남해안 쫄깃 탱탱 새꼬막을 간장으로 양념한 덧밥소스

남해안 꼬막비빔덮밥이다.

 

 

 

 

 

조리방법[전자레인지 조리시]

1. 오뚜기밥과 꼬막비빔소스를 절취선까지 개봉해 줍니다.

2. 꼬막비빔소스를 전자레인지에 10초간 데워줍니다.

3. 전자레인지에 오뚜기밥을 2분간 데워줍니다.

4. 컵용기에 오뚜기밥과 꼬막비빔소스, 파고명, 참기름을 넣고 잘 비벼서 맛있게 드세요.

 

 

 

 

 

 

 

 

 

뚜껑을 열어보았다.

구성물: 오뚜기밥(작은밥), 앙념장, 참기름, 파고명, 숟가락

 

 

 

 

 

오뚜기밥이 작은밥인게 너무 아쉽다. 꺼낼 때도 아쉬웠지만 먹고나서도 양이 안차서 혼났다.

더 큰밥을 주세요.. 큰밥 주세요..

 

 

 

 

 

밥을 전자레인지에 알맞게 돌린 후 용기에 담았다.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린 양념장을 넣었다.

파고명을 넣은 후 참기름을 넣었다.

잘 비벼주었다.

한 입 딱 먹었는데 오마이갓! 완전 고소하고 맛있다!

생각보다 꼬막도 실하고 신선했다. 그리고 양도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짜지않고 고소한게 더 커서 계속 들어가는 맛인데 밥이 적다.

김밥 한줄 먹은 것 같은 느낌?(성인 여자 기준) 2개도 너끈히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2+1으로 3개 사왔으니 내일 또 먹어야지~~~

꼬막비빔밥 강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