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냥이♥

(임신후기) 33주4일 분유포트 오쿠 OCP-TP130W 구입 후기(총알배송, 가격, 수령 후기, 연마제 제거)

ㅇㅎㅁㄴ 2021. 12. 11. 13:16
반응형

현재 인터넷 최저가 67,900원에 있는 오쿠 스마트 분유포트를 구입했다. 쓱-어플로 구입했고 9일에 결제하고 11일 오후에 받았다. 결제 가격은 65,550. 국민포트 x르르 분유포트를 사고 싶어서 한 달 정도 핫딜을 기다렸는데 출산은 가까워지는데 핫딜은 뜰 생각을 안한다. 언제나 어느 사이트에서나 한결같이 95,000원~ 핫. 그런데 마침 선물로 상품권이 들어왔다. 상품권을 이용해서 적당히 가성비 좋다는 오쿠 분유포트를 구입하게 되었다.




수령 후기

박스에 안오고 이 상태 그대로 받았다. 왠지 오래되어 보이는 꼬질꼬질함.. 빛바란 상자.. 재곤가.. 이 제품 리콜 사태도 있었다는데..

일단 열어보았다.

포장은 아주 꼼꼼하게 잘 되어있다.

구성은 심플 그 자체! 본체 2개(전기연결 단지+물 담는 용기)와 차망. 차망은 사용하지 않을 것이기에 넣어두고

스테인리스 부분이 걱정스러워 사용하기에 앞서 연마제를 제거해보았다.

준비물은 놀고있는 기름(?)+키친타올+장갑만 있으면 된다.

키친타올에 기름을 묻혀서 스테인리스가 있는 부분을 깨끗하고 꼼꼼하게 닦아준다.

뚜껑 부분에 고무밴드가 있는데 이것도 빼서 꼼꼼하게 닦아주었다.

뚜껑 고무밴드 부분에서만 연마제가 많이 묻어나고 그 외는 하나도 묻어나지 않았다. 아주 깨끗했다.

주전자 안도 연마제가 하나도 안 묻어났다.

깨끗하게 닦고 또 닦은 후 더이상 연마제가 묻어나지 않는다면 세제를 이용해서 한번 깨끗하게 씻어낸다.

여러번 행구는데 주전자 아래 부분에는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한다. 아래 부분에 구멍이 특히 많아서 조심해야 할 것 같다.


다 닦은 후 물을 맥스 부분까지 넣고 식초를 1스푼 넣은 후 소독 가열해준다. 우측 상단 전원 버튼을 눌러 키고 좌측 하단 버튼을 눌러 100도로 가열하면 된다. 100도가 되면 삐-하는 소리가 나는데 그 때 우측 상단에 모드 변경을 하여 분유(40도)로 맞춰두면 시간이 지나면서 40도에 맞춰진다.


한 두번 그렇게 끓이고 세척하면 준비 완료! 아기 분유 타기 전에 차라도 여러번 끓여 먹으면서 사용을 많이 해봐야겠다. 깔끔하고 작동도 쉽고  아직까지는 난 만족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