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17가지 치즈로 요리하는 치즈룸 & 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 방문 후기

ㅇㅎㅁㄴ 2022. 6. 12. 15:22
반응형

 

상호명: 치즈룸 & 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
전화번호: 02-3213-4550
운영시간: 10:30-22:00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F

 

 

 

 

 

오랜만에 롯데몰에 간 김에 맛난게 먹고싶어서 식당가를 둘러보는데 애기가 있어서 정말 황급히 눈이 보이는데 들어가게 되었다.

 

 

 

 

몰랐는데 너무나 맛집인지라 예약을 안하면 자리가 없는 핫플. 우리는 좀 일찍 간 경우라 예약을 안했지만 예약 손님 오기까지 한 시간 가량 시간이 비는데 한 시간 만에 먹고 나올 수 있는지 물어보길래 그렇다 하고(?) 들어가게 되었다.

치즈룸이라는 이름답게 입구에는 흘러내리는 찐한 조각치즈가 시선을 잡아끈다.

내부 인테리어는 치즈의 샛노랑과 드라이플라워로 아주 조화롭게 되어있었다.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식사하기 너무나 좋은 느낌.

우리집엔 놓을 수도 없는 저 나무식기 장식장.. 탐난다.

 

창가 쪽은 빛이 잘 들어오는 자리..

창가 자리가 인기 좌석인지 꽉 차 있었고 우리는 안쪽을 배정 받았다.

어떤 곳인지 모르고 들어왔는데 메뉴판을 보니 퓨젼요리 하는 곳이구나 싶었다. 나중에 보니 치즈요리도 한다는 것을 알았다.

메뉴 뭘 고를지 모르고 실패하고 싶지 않을 땐 뭐다? 별표만 기억할 것.

베스트 메뉴는 별표 쳐있으니 그거 보고 고르면 되겠다. 정말 사전 정보 하나없이 시켰는데 잘 고른거 같다. 옆 테이블에서 젊은이들이 똑같은 메뉴로 시키더라.

소박하지만 예쁜 소품

시금치플렛브레드 27.0
피스타치오 파스타 24.0

독자적으로 개발한 열무피클이라고 했던가. 메인메뉴가 심심한 맛이라서 새콤달콤 잘 어우러지며 입맛을 돋궈주는데 아주 좋았다.

쫄깃한 플랫브레드에 상큼한 시금치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신선하고 담백했다. 레시피도 간단해 보여서 집에서 내가 만들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다.

 

쫀득쫀득한 파스타면에 꾸덕한 로크림소스 짭짤한 새우가 너무나 잘어울렸던 파스타. 정말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