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난과 음료가 무제한 제공되는 가성비 갑 인도음식점 아그라(롯데백화점 노원점)

ㅇㅎㅁㄴ 2022. 6. 2. 07:43
반응형

 

상호명: 아그라 롯데백화점 노원점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백화점노원점 9층
전화번호: 0507-1382-2988
영업시간: 10:30~21:00

오랜만에 외식을 했다. 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 아그라 인도음식점.

분위기가 은은하니 좋다.

입구에는 잘 보이는 곳에 원산지 표시판이 있었다.

식품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으면 미리 말하면 빼주기도 하나보다.

저녁시간보다 조금 이른시간에 와서 그런지 내부에는 사람이 몇 팀 없었다.

 

가장 조용해보이는 곳으로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다.

식기와 물은 바로 가져다 주신다.

탭을 이용해서 주문하는 방식인 아그라.
메뉴를 찬찬히 보고 주문하면 된다.

한 쪽에는 식기를 올려놓고 따듯하게 먹을 수 있는 미니 화로가 놓여있었다. 아기가 있다면 좀 조심해야 할 것 같다.

와인에이드와 베리라씨.

와인에이드는 맛을 안봐서 모르겠는데 라씨 맛은 좀 그저그랬다. 약간 텁텁한. 안에 든 블루베리와 딸기도 크기가 너무 커서 빨대 안에 몇개 안들어온 점도 먹기 불편했다.

샐러드. 이것도 야채를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어서 줘서 잘라먹기 불편했다.

아까 그 화로에 양념된 치킨을 올려주는데..

이게 진짜 불편함의 끝.. 아까 채소 자르느라 좀 짜증이 났는데 닭다리를 포크와 나이프로 발라먹으려니 좀 힘들었다.

내가 오늘 몸이 힘들어서 불편하다 괜히 불평하게 된다고 생각하는걸까 싶었는데 옆 테이블에서도 치킨 발라먹기 불편하다고 얘기하는게 들렸다...ㅋㅋㅋㅋ

세트로 시켰는데 커리는 맛을 2가지 고를 수 있었다. 가장 기본인 치킨 커리와 해산물이 든 커리를 시켰다. 매운 맛의 정도는 메뉴에 고추 갯수를 보고 확인했다.

고추기 하나 있었는데 꽤나 맵싹했던 커리.

난은 종류가 4가지 있었다. 갈릭과 플레인을 시켰는데 쫄깃쫄깃 맛있었다. 바로 구워서 나와서 더 그랬던거 같다.

쫄깃쫄깃한게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했던 난..
처음에는 밥도 안주고 샐러드와 치킨, 난, 커리만 있어서 가격 대비 좀 비싸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난이 계속 리필되고 음료도 리필되고 밥도 리필로 추가가 되서 추가해서 먹으면 그리 비싼것도 아니었다.

음식들이 불친절하지만 맛은 있어서 기분 좋은 날 체력 좋은 날 다시 방문해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