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신생아) D+10 소중한맘산후조리원 이용 후기 방, 시설, 서비스 후기

ㅇㅎㅁㄴ 2024. 2. 1. 05:13
반응형

 

중환자실에서 둘째를 데리고 드디어 조리원에 입소! 먼저 퇴소한 나는 나흘간 집에 있으면서 집안일 하느라 제대로 쉬지도 못했다... 조리원에 얼마나 빨리 들어오고 싶었는지..

 

상호명: 소중한맘 산후조리원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 575 삼환프라자 7층

전화번호: 02-903-0033

이용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첫째가 있어서 가족실을 예약했고 이번에 리모델링 된 큰 방을 배정받았다.

 

그런데 결과적으로 이 방을 사용하진 못했다. 첫째가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까봐 가장 끝 방 가족실로 방을 옮겼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방 소개..

 

침대와 수유의자는 정말 편안했다...

 

유축기도 구비되어 있었다.

 

이 방은 전체적으로 큰 편이고 햇볕은 들지 않은 위치에 있었다. 세면대가 밖에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것 같다.

 

 

모자동실 시간에 필요한 아기의자와 수유쿠션.. 도넛방석.

 

휴지통이 센서로 열리는 거라 편하면서도 불편했다.

 

공기청정기는 계속 돌아가고 있었다.

 

 

침대 앞에 소파도 있어서 배식받은 음식을 먹기에 편해보였다.

 

 

입소 선물로 받은 목욕바구니 꾸러미..

 

소중한맘 산후조리원 이용안내문

 

서비스 :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신생아 케어 정말 잘해주신다! 음식이 조금 아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