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24시 카페 증산역 빈플루

ㅇㅎㅁㄴ 2020. 8. 26. 17:28
반응형

상호명: 빈플루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 118 1층 카페(증산역 1번출구에서 400미터 정도)
전화번호: 050-71381-0096
주차: 주차공간 없음
특이사항: 24시카페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계속 집에만 있어서 답답했다.
좀 넓고 안전하고 햇볕이 잘드는 집주변 카페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빈플루. 채광좋고 넓은 공간에 사회적거리두기도 가능하고 게다가 내가 사랑하는 베이커리 카페에 24시라고?!
여긴 가야해~

매장은 건물 전체가 다 카페인 단독건물이고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입구는 2군데 이상인것 같은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정문 하나만 개방 중이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다.

영업시간: 월요일 11시(오후) - 화요일 10
휴업으로 인해 영업시간이 변경된 듯 하다.
하지만 24시 카페 맞음.

외관은 살짝 옷가게 느낌나고 내부는 빈티지하고 내추럴한 느낌. 그리고 밝고!
2층은 거의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빛이 진짜 잘 들어온다. 밝아서 공부하기 좋을 것 같다.

1층은 입구 쪽에 테이블이 이렇게 있고 카운터 뒤쪽에도 좌석이 아주 많다. 사람들도 꽤 있는 편이지만 원하는 자리를 골라서 앉을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은 충분하다.
(물론 때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일 오후는 한가했다.)

주문하러 카운터 쪽에 가면 일단 방명록부터 작성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필수로 방문일지 작성 후 열체크 후 주문해야한다.(필수)
직원분들은 참 친절하시다!

 메뉴판

주문 시 진동벨이 아닌 카톡으로 음료 준비 알림이 오기 때문에 번호를 입력하라고 해서 했다.
카톡으로 위와같이 오는데 전체 메뉴 및 인기 메뉴 스탬프/쿠폰 등 내역을 알 수 있다.

시원한 빵~ 크림이 담긴 빵은 아이스 진열대 안에 있었다. 이쪽 빵 가격은 4000~5000대.

실온에 있는 빵들.

페스츄리부터 스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빵 나오는 시간까지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어서 나는 나온지 얼마안된 빵을 골랐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바삭바삭하고 쫄깃쫄깃했다.
[주문내역]
페스츄리 1개
소시지빵 1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total. 16,000원

2층 내부. 멀리서보면 유리가 안보일만큼 확트였다.
24시 카페중에 이렇게 내 스타일의 카펜 처음이다. 왠지 24시 카페는 항상 쫌 어둡고 아늑한 느낌이었다. 가끔 어쩌다보면 24시 카페나 늦게까지 영업하는 공간이 정말 필요한 순간들이 있는데 이렇게 24시 운영하는 카페야말로 차별화된 느낌이다. 필요한 순간에 떠오를테니.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어서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앉고싶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태풍이 온다는데 곧 가을이겠지. 가을 채광도 정말 멋질 것 같다.

 소시지 빵은 기대보다 맛있지 않았다. 그냥 보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