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비오는날 아이들과 견학가기 좋은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ㅇㅎㅁㄴ 2021. 3. 27. 20:18
반응형

고양시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하였는데 남편과 시간이 있어서 데이트를 했다.

비가 와서 갈 수 있는 공간이 제약이 있었다. 실내로 찾다가 갑자기 남편이 현대모터스 가지 않으려냐고 물어보았다.

 

현대모터스 스튜디오? 그게뭔데?!?!?

현대차들을 시승해 볼 수 있고 전시된 차를 볼 수가 있고 현대차의 탄생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아하?! 어른들이 많겠구나 생각하고 갔더니? 아이들이 어른들보다 더 많다..

일단 남편차는 전기차라서 요즘 어딜가든(주차장) 전기차 충전소를 찾는데 여긴 전기차 충전기 마저 특별해..

자리도 엄청 많고.....

 

그리고 주차장 한 쪽에는 오래된 차들의 전시를 볼 수 있었다.

 

크으~ 그 시절에 살진 않았지만 이렇게 옛날차를 보는 것만으로도 옛날 감성이 물씬난다.

차들이 과하게 깨끗해서 누가 탔다고는 생각이 안들었지만..

아마 모형이지 않을까.

특이 눈에 띄던 이 연두색 차..

 

안에 새마을 무엇?!!!

ㅋㅋㅋㅋㅋㅋ

 

발열측정을 하고 큐알코드 손소독을 하고 엘베를 타고 올라갔다.

 

 

우와~~~~ 으리으리한 홀.. 자동차 전문가 Guru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다양한 차량들을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시승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예약을 통해 시승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코스도 정해져 있다.

그냥 구경 온 사람들은 자리에 착석해보는 것까지는 허용됐다.

 

유명한 현대차는 다 이 곳에서 볼 수 있었다.

 

LOOP라는 조형물도 굉장히 독특해서 유심히 살펴보았다.

 

박물관에서나 볼 법한 것이...?? 아트전시도 묘하게~ 섞여있는...

무엇보다 관심을 끌었던 건 어린이 체험학습이었다. 키즈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연령별로 다른 클래스가 있는데 motorstudio.hyundai.com/goyang/cotn/exp/kidsWorkShop.do?strgCd=01

 

현대 모터스튜디오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motorstudio.hyundai.com

위 주소로 예약을 하고 가서 참여해야 한다. 물론 현장 예약도 가능하지만, 내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선택을 위해서는 현장에서는 복잡하고 정보를 보기 쉽지 않으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